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임창정 서하얀 집 아이들 아들 공개, 일산 월세 거주

by 매일리뷰 2022. 3. 29.
728x90
반응형

임창정 서하얀 집 공개, 일산 월세 거주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일산에 위치한 집을 공개했어요! 널찍한 거실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됐지만 오형제 전용 장난감과 책으로 가득하네요. 

거실 옆엔 블랙&화이트 주방! 조명이 너무 고급스럽고 엔틱하네요. 아이가 다섯인데도 세상 깔끔해요! 자막에 가사도우미가 있는데 가사도우미가 따로 있는 건지? 투명 팬트리는 가족사진으로 가득 찼네요.

그리고 부부의 안방! 가운데 책장을 경계로 침실과 서재를 분리했네요. 그런데도 공간이 널찍해서 막내 침대까지 들어가네요.

안방과 마주 보고 있는 방은 첫번째 아이들 방이에요. 방을 나오면 바로 옆에 두 번째 아이들 방이 있네요.

아이들을 위해 임시로 마련한 집으로 현재 월세로 지내고 있대요. 와 저 크기가 월세면 얼마임 ㄷㄷ

 

임창정은 아이들도 공개했어요. 첫째 아들 임준우는 17세로 고등학교 1학년, 둘째 임준성은 15살 중학교 2학년이에요. 첫째, 둘째는 현재 골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셋째 임준호는 13살 초등학교 6학년이에요. 셋째 아들까지는 전부인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이에요.

넷째 임준재는 6살, 다섯째 임준표는 4살이에요. 다섯 아들이 모두 사이좋게 지내는데 보기 좋더라고요. 서하얀은 여섯 식구를 위해 아침부터 5첩 밥상으로 아침을 차려냈네요. 와우.

 

https://flannel.tistory.com/636

 

임창정 서하얀 결혼, 첫 만남 러브스토리 공개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 첫 만남 러브스토리 오늘 '동상이몽2'에 서하얀, 임창정이 출연했어요. 서하얀은 키 176cm에 요가로 만들어진 명품 몸매로 눈길을 끌었어요. 이전 직업은 승무원으로 3년

flannel.tistory.com

https://flannel.tistory.com/603

 

임창정 결혼, 서하얀 인스타 나이 키 직업 (요가강사 승무원)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 인스타, 둘째 아들 방송 출연 가수 겸 배우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 군이 골프 유망주로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출연했어요. 현재 꿈이 골프선수래요. 임창정과 18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