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임창정 결혼, 전부인 첫번째 결혼 이혼 사유? (서하얀 나이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3. 22.
728x90
반응형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 인스타, 둘째 아들 방송 출연

 

가수 겸 배우 임창정 둘째 아들 임준성 군이 골프 유망주로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출연했어요. 현재 꿈이 골프선수래요. 임창정과 18살 연하 아내 서하얀의 일상은 28일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네요.

 

임창정 프로필

나이: 73년생, 50세

거주지: 고양시 일산신도시

키 : 171cm

학력: 중앙대학교 영상학

군대: 사회복무요원

자녀: 아들 다섯

2006년 프로골퍼 김현주와 결혼, 2013년 이혼.

2017년 서하얀(나이 32세, 직업 승무원 출신 요가 강사, 키 175cm)과 혼전임신 재혼, 두 아들 출산.

서하얀 인스타

서하얀 운영 아들 인스타

임창정 인스타

 

동상이몽2 예고편이 떴는데 서하얀 님 미모가 장난 아니시에요. 남편 임창정이랑 5cm 키 차이가 날 정도로 키도 크고 몸매도 정말 예쁘세요. 임창정 집도 잠깐 보였는데 인테리어 장난 아니네요. 전에는 제주도에 살았는데 지금은 이사했나 봐요.

 

임창정 전부인은 11살 연하 미녀 프로골퍼 김현주예요. 이혼 당시 슬하에 세 아들을 두었죠. 이혼 1년 전부터 별거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이혼 사유가 궁금했는데 임창정은 "끝까지 노력했지만 결국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고 밝혔어요.

이혼 시기 당시 임창정과 전부인은 충격적인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어요. 막내아들이 임창정 친자가 아니라는 루머가 퍼진 것인데요. 소문의 출처는 한 온라인커뮤니티예요. '임창정이 부인을 의심해서 아이들의 유전자 검사를 해봤다더라. 근데 막내 아들이 혼외자더라'는 글이 올라온 것.

해당 루머가 퍼진 이유는 이혼 당시 첫째, 둘째 아들은 임창정이 양육하고 막내아들은 전부인이 양육하겠다고 하면서예요. 평소 임창정은 첫째, 둘째 아들만 데리고 야구를 관람하거나 스키장을 놀러 가는 등 막내아들만 보이지 않아 더 루머가 퍼진 것 같네요. 결국 전 부인 김현주는 누리꾼 20명을 고소했어요.

 

서하얀 님 인스타도 비공개여서 일상생활 너무 궁금했는데 '동상이몽2' 본방사수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