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bj하루 아이돌 연예인,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저격?

by 매일리뷰 2022. 3. 27.
728x90
반응형

bj하루 아이돌 연예인 누구?

 

bj하루가 한 아이돌 그룹 멤버에 대해 폭로했어요. 해당 멤버가 자신에게 만나 달라며 지속적으로 DM을 보냈다는 것인데요. 이에 bj하루는 거절, 부담스럽다며 별풍선도 환불했다고 밝혔어요. 그 아이돌 멤버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는 와중에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이 입장을 전해 또 한 번 논란이 되고 있어요.

 

bj하루 프로필

본명: 비공개

나이 : 92년생, 31세

직업: BJ 유튜버

첫방송일 : 2016년 아프리카TV

코카인 댄스로 한 달 1억 3천 수입 화제.

 

문준영 프로필

나이 : 89년생, 34세

키 : 177cm

군대: 육군 만기전역(2022년 1월 26일)

소속사: 슈퍼멤버스엔터테인먼트(본인 대표)

데뷔 : 2010년 제국의아이들 리더 출신

2017년 스타제국과 결별. 소속사 옮기면서 해체 탈퇴 이야기 나왔지만 부인.

제아 멤버 하민우와 '슈퍼멤버스' 카페 운영 중.

2018년 이어 2022년 음주운전 적발.

 

bj하루는 영상 시작 전 '본 영상에는 단 하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는 입장을 전했어요. 2월 초 처음 연락을 받았다는 bj하루는 유명한 아이돌이 처음엔 사업적인 얘기를 하며 DM을 보내기 시작했다고 했어요. 하지만 bj하루는 몇 번 하다 답장을 하지 않았대요.

그리고 얼마 뒤 다른 BJ가 그 멤버가 bj하루와 음원사업을 같이 하고 싶어 한다며 연결해주고 싶다는 쪽지를 보냈대요. 하지만 bj하루는 엔터 제의에 관심이 없었던 터라 답장을 하지 않을 생각이었대요. 근데 뭐길래 이렇게까지 나하고 얘기를 하고 싶어하지라는 생각이 들어 연락을 하게 됐대요.

bj하루가 연락처를 알려주자 그 아이돌 멤버는 바로 전화를 했고, 1시간 30분가량을 통화했대요. 혹시 몰라 통화 내용도 녹음했다고 하네요. 처음엔 사업적인 얘기를 하며 넷플릭스에 자신의 영상을 올리고 싶다고 했대요. 같이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고 싶다는 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원하는 게 뭐냐. 아프리카를 인수하면 되냐 뭐 이런 말도 했어요' ㅋㅋㅋ

처음엔 bj하루도 연예인이랑 통화하는 거에 신기해했대요. 호응하면서 들었는데 뒤로 갈수록 부담이 됐다고. 그래서 솔직하게 엔터, 합방, 사업에 관심이 없다고 입장을 전했대요. 

그랬더니 사실은 bj하루에게 팬심이 있었다며 한번 만났으면 좋겠다고 제안했대요. 하지만 부담스러워서 또 거부를 했다고.. 톡 대화 내용을 보니 '이 세상 누구보다 많이 아껴드리고 사랑해드릴 자신 있습니다. 기회만 주세요. 얼굴, 목소리, 술버릇, 심지어 웃음소리, 앞니까지도 너무 제 스타일이세요. 사랑스러워요. 지금 아니면 놓칠 것 같아서 속에 있는 마음 전해드리는 겁니다'라고 적혀있네요. bj하루는 누가 봐도 확실한 고백이었다며, 부담스럽고 지금 누굴 만나는 것도 부담스럽다며 거절의 뜻을 전했네요. 여기까지는 문제가 없었다는 bj하루.

하지만 아이돌그룹 멤버는 핸드폰을 잃어버렸다며 다시 DM으로 연락을 하기 시작했대요. 매일은 아니지만 계속 연락이 왔고 bj하루는 이에 답장을 하지 않았어요. 여지를 주지 않았다며 결백하다는 bj하루.

이후 아이돌멤버는 bj하루 방송에 입장하기 시작해요. bj하루는 마음을 표현했던 분이기에 불편했는데 그 사람은 풍선까지 많이 쏘며 마음을 전했다고. 그러자 bj하루는 별풍선을 환불해주겠다며 계좌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대요. 

bj하루는 이때부터 화가 나기 시작했대요. 남자가 자존심이 상했는지 '다 제 스타일 아니거든요? 당신이 지금 얼마나 잘 나가는진 모르겠지만 언제까지 그렇게 콧대가 높은지 지켜볼게요'라며 구구절절 짜증 시작..

그러면서 bj하루는 팝콘 출신에 대해 사실이라며 "저는 제가 떳떳하게 얘기할 수 있어요. 제가 팝콘에서 방송을 했던 건 맞아요. 근데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지만 저는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는 게 노출 1도 없었고 거기서는 오히려 아프리카에서보다 훨씬 노출이 없었고 음악방송을 했었어요"

bj하루는 팝콘 BJ 출신이라고 한 게, 자신이 팝콘 BJ출신이고 엔터가 없어 자신을 쉽게 봤다는 거 아니냐며 기분 나쁜 뜻을 전했어요. "날 어떻게 한번 해볼 수 있을 거라고 쉽게 생각을 했던 건가? 내가 엔터이고 엔터가 아니고가 뭔 상관이고 내가 팝콘 방송을 했고 안 했고가 뭔 상관이지? '팝콘 방송했었다면서?' 하면서 약간 협박을 하는 거 같았어요.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날 너무 가볍게 어떻게 한번 해보려고 하는 건가? 막 이런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나빴던 거예요 결론적으로. 그래서 제가 빡이 쳐서 방송을 틀고 얘기를 한 거예요"

 

해당 영상이 논란이 되자 문준영은 자신의 유튜브에 입장을 전했어요. '이때다 싶어서 물타기 어그로를 끄시는데.. 대단하십니다'라면서 19금 영상을 언급했는데요. 문준영은 bj하루가 하루 몇백만 원, 몇천만 원 쓰는 팬들에게 1대1톡으로 19금 사진과 영상을 보낸다고 폭로했어요. 그러면서 '구독자 10만 넘어가면 공개하겠습니다' ??? 이걸로 구독자 끌어들이는 건 뭐임...

 

bj하루 인스타

bj하루 유튜브

 

문준영 인스타

문준영 유튜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