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장수원 여자친구 아내 지상은 스타일리스트 나이 직업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6. 7.
728x90
반응형

장수원 결혼 아내 지상은 인스타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이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어요. 이날 아내 지상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어요. 

 

장수원 프로필

나이 : 43세

키 : 171cm

가족 : 부모님 형 아내 지상은

학력 : 경희대학교

군대 : 육군 만기전역

소속사 : YG

종교 : 불교

데뷔 : 1997년 젝스키스

 

지상은 프로필

나이 : 44세

직업 : 스타일리스트

샵, 정경호, 양세종, 김재욱, 박희순, 이이경 담당

 

두 사람은 일로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해요. 그런데 아내 분이 첫 미팅에서 장수원과는 일을 못하겠다고 단호하게 거절했대요. 이후 장수원은 제대했고, 처음 연기를 시작하던 시기에 지금의 아내를 소개받았대요. 하지만 그때도 지상은은 이래저래 이유로 또 거절했다고 하네요. 장수원은 아마도 자신이 별로라 그랬던 것 같다고ㅋㅋ

 

하지만 결혼은 아내에게 이끌리듯이 했대요. 눈 떠보니 결혼식장이었다고ㅋㅋ 지상은은 장수원을 거절 후 각자 일에 매진했는데, 당시 장수원 남자 스타일리스트가 지상은과 친했대요. 그래서 오며 가며 만났고 그때 정이 쌓였다고 하네요. 편한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아내가 먼저 만나보자고 했대요. 결혼도 아내가 먼저 추진했는데 44살 전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다고 말했대요.

아내 장점을 말해보라고 하자 "너무 착하고 이해심도 많고 전화를 잘 안 해요" ㅋㅋㅋ 김구라는 최고 장점이라며 부러워하네요.

결혼 8개월 차 장수원은 2세 계획에 대해서도 털어놨어요. 현재 이지혜가 다녔던 병원에서 시험관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장수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wonjang/

지상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n_1313/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