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모델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 검사 고소현 소개팅

by 매일리뷰 2022. 6. 7.
728x90
반응형

모델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 검사 고소현 소개팅

2022년 6월 6일 248회 방송

 

모델 이현이가 남동생 소개팅을 주선해 화제예요. 이현이 동생은 이근호로 직업은 한 달 전 임관된 신임 검사예요. 학력은 연세대 정치외교학, 고려대 로스쿨 졸업! 이현이는 이화여대를 졸업했는데 남매가 공부를 잘했네요! 둘 다 키도 크더라고요. 이근호 키는 184cm로 누나 못지않은 기럭지!

지난주 이사한 새 집도 공개됐어요. 원룸 형태로 단출하네요. 검사 임관 후 연수 과정 중인데, 김구라 말로는 이때는 월급이 높지 않다고 해요. 또한 검사 연수 이후 어느 지역으로 발령이 날지 몰라 5개월 동안만 있는대요. 공부를 얼마나 잘했는지 한 학기 4.5점 만점에 4.5점을 받아 전액 장학금도 받았대요. 와우. 무엇보다 로스쿨 준비 6개월 만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이에 MC들은 이현이 어머니의 교육 비법을 궁금해했어요. 이현이 어머니 직업은 국어 교사로, 자유방임형 교육을 하셨대요. 학원도 안 다니고, 공부하라는 말도 안 했대요. 대신 승부욕을 긁는 스타일이셨다고 하네요. 뭘 물어보면 안 가르쳐줘서 분한 마음에 스스로 알아보고 했대요.

 

소개팅 상대는 모델 이현이 후배 고소현이에요. 고소현은 '도수코3' TOP5로 화려하게 데뷔했어요. 다양한 광고, 화보, 런웨이를 장악하며 10년 간 종횡무진 활약했죠. 고소현은 올해 나이 33세로 이현이 동생과 동갑이라고 해요. 또한 이현이와 마찬가지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어요! 알고 보니 둘이 이웃사촌이더라고요.

그런데 고소현 이상형이 공유래요. 급 실망한 이근호 님ㅋㅋㅋㅋ 이근호 이상형은 걸스데이 혜리래요.

동네 친구고 나이도 같아 친해진 두 사람. 소주에 회를 좋아하는데, 다음에 같이 먹자고 하네요. 설렘 폭발~ 전화번호도 주고받았어요. 이날 이현이가 후일담 전해줬는데, 얼마 전 동네 크루 모아 횟집 투어를 다녀왔대요. 잘 될 수도 있겠어요!

 

고소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osomim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이현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hyuny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