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미우새 김종민 소개팅녀 이래교 직업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6. 6.
728x90
반응형

미우새 김종민 소개팅녀 이래교 직업 인스타

2022년 6월 5일 295회 방송

 

가수 코요태 김종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소개팅을 가졌어요. 오민석의 소개로 릴레이 소개팅을 시작한 것인데요. 오랜만의 소개팅이라는 김종민은 시작부터 무척 떨리는 모습이더라고요.

 

김종민 프로필

나이 : 44세

고향 : 서울

거주지 : 서울 강남구 청담동

키 : 175cm

가족 : 어머니, 누나, 여동생

학력 : 김천전문대학, 목원대학교

종교 : 무종교

군대 : 공익

데뷔 : 2000년 코요태 3집

 

소개팅녀 직업은 한국 무용 전공으로 현재 대학원에서 박사 공부 중이래요. 소개팅녀가 참하고 순하다는 말에 딱 이상형이라는 김종민. 책 보면서 소개팅 공부도 해왔대요ㅋㅋㅋ

 

마침 소개팅녀 등장! 김종민 얼굴에서 설렘이 느껴지네요ㅋㅋㅋ

 

소개팅녀가 김종민 이상형처럼 단아하세요! 이름은 이래교, 엄청 특이하네요. 키는 170cm. 김종민은 사주가 큰 나무고 소개팅녀는 큰 물이래요. 이에 좋아하는 김종민!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화기애애! 둘이 정말 잘되려나요. 소개팅녀가 지방에서 올라왔는데, 김종민 보러 또 놀러 온다고 했어요. 이에 발그레하는 김종민ㅋㅋㅋ

 

후일담 너무 궁금한데 인스타에 딴 얘기는 없네요.

 

이래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rr_kyong/?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