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전참시 조태관 나이 집 카페 아내 노혜리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6. 5.
728x90
반응형

전참시 조태관 나이 집 아내 인스타

2022년 6월 4일 202회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조태관 가족이 출연했어요. 조태관 아버지는 1980년 대학 가요제로 데뷔한 밴드 마그마의 보컬 가수 조하문이에요. 조하문은 '해야' '이 밤을 다시 한번' 등 수많은 명곡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죠. 외삼촌은 바로 최수종, 외숙모는 하희라예요. 알고 보니 연예인 집안이었네요. 조태관 어머니 배우 출신이라고 하는데 정말 예쁘시네요.

 

이날 조태관의 집도 공개됐어요. 두 아이가 있는데도 집이 되게 깔끔하더라고요. 창밖이 나무 뷰인데 이것도 되게 예쁘네요.

 

조태관 프로필

나이 : 37세

국적 : 캐나다

키 : 181cm

가족 : 아버지 조하문, 어머니 최지원(배우 출신), 외삼촌 최수종, 외숙모 하희라, 아내 노혜리, 자녀 두 아들(6세, 15개월)

학력 : 토론토 대학교

종교 : 개신교

출연 드라마 : 태양의 후예, 죽어야 사는 남자, 내 뒤에 테리우스, 스타트업, 달이 뜨는 강

출연 영화 : 사자

 

방송 최초 두 아들과 아내 노혜리도 출연했어요. 아내 노혜리는 연세대학교 음대에서 바순을 전공했대요. 영국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올해 결혼 7년 차 부부라고 하네요. 완전 미인이시네요!

 

조태관 아내 직업은 카페를 운영중이에요. 조태관이 스케줄 없을 때마다 도와준다고 하네요. 손님들이 되게 많더라고요. 2PM 닉쿤도 다녀 감. 마침 이날 외삼촌 최수종도 방문했네요. 자주 찾는데 올 때마다 선물이며 아이들 용돈까지 준대요.

 

카페 같은 건물에는 조태관 작업실도 있어요. 미술 선생님은 요즘 핫한 팝 아티스트 도파민 최! 

 

조태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sperrrrr/

 

노혜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hhyeri__/

 

조태관 카페

이름 : 브리커피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38길 9 신한양 상가 102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