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돈스파이크 동생 신부 나이 직업

by 매일리뷰 2022. 6. 2.
728x90
반응형

돈스파이크 동생 신부 나이 직업

2022년 5월 31일 20회 방송

 

 

'호적메이트' 돈 스파이크가 출연했어요. 돈 스파이크는 첫 소개팅으로 만난 신부와 결혼을 앞두고 있죠. 나이는 6살 연하라고 해요. 올해 40살!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네요.

 

돈 스파이크 프로필

본명 이름 : 김민수

돈 스파이크 뜻 : 돈가스+스파게티+스테이크

나이 : 46세

키 : 189.9cm

가족 : 어머니, 여동생 김민지(나이 43세), 아내

학력 : 연세대학교 작곡가

직업 : 작곡가, 요리사 사업가

로우앤슬로우 스테이크 식당 운영 중.

 

돈스파이크 동생은 김민지로 3살 어려요. 현재 직업은 돈스파이크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설립자인 돈스파이크는 사장님, 김민지는 실질적 운영을 담당하는 대표님.

돈 스파이크는 예비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이곳은 결혼 후 잠시 동안 머물 아지트래요. 복층 형식으로 2층에 침대가 있네요.

돈 스파이크 여동생 원래 직업은 작사가래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OST 리멤버, 384기동대 OST 뛰어, 소녀시대, 2012년 런던올림픽 MBC 공식 테마송까지 작사했어요. 특히 박정현 'Always'는 돈 스파이크가 작곡하고, 동생 김민지가 작사했네요. 돈 스파이크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노래 'My Everything'도 편곡했어요. 둘 다 결혼식 축가로 잘 어울리네요.

 

돈스파이크 인스타

 

https://flannel.tistory.com/842

 

서민갑부 돈스파이크 식당 가격 위치 예약 방법

서민갑부 돈스파이크 식당 가격 예약 방법 2022년 5월 14일 383회 방송 지어진 지 60년도 더 된 허름한 이태원 건물에 떠오르는 맛집이 있다? 이태원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돈 스파이크 식당이 '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