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특종세상 권투 박혜수 인스타 체육관

by 매일리뷰 2022. 6. 2.
728x90
반응형

특종세상 권투 박혜수 인스타 체육관

2022년 6월 2일 533회 방송

 

권투선수 박혜수의 일상이 전해졌어요. 박혜수는 2017년 WBF 세계 챔피언에 등극한 바 있어요. 동시에 7살 아들을 키우는 아기 엄마이기도 하죠. 그녀는 최근 2년 반 공백기를 깨고 다시 링에 오르기 시작했어요!

 

박혜수 프로필

나이 : 34세

학력 : 부산외국어대학교

 2017년 WBF 세계 챔피언

 

박혜수는 5살 연하 남편과 체육관도 운영하고 있어요. 함께 복싱을 하다 결혼까지 골인했죠. 체중 감량을 위해 우연히 체육관에 갔다 재능을 알아본 관장님의 제안으로 시작한 지 두 달만에 빠르게 데뷔를 하게 됐어요. 그렇게 프로 데뷔 후 4년 만에 동양 챔피언이 된 박혜수!

하지만 박혜수는 세계 타이틀매치 준비를 하고 있던 와중에 임신 소식을 알게 돼요. 시합과 아이 중 고민했지만, 병원에서 아기 심장 소리를 듣는 순간 단번에 운동을 그만두겠다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프로 복서에서 엄마가 된 박혜수.

하지만 시합을 그만두고 공허함도 찾아왔어요. "뭔가 세상이 나를 다 비난하는 거 같고 느낌에 다 나를 무시하는 것 같고 나란 존재가 세상에 쓸모없는 사람인 거 같고 이런 기분이 매일 들었어요. 그리고.. 다시 링에 서야겠다, 내가 나라는 존재로 살아가려면 링에 다시 한번 서봐야겠다는 생각으로 했어요"

"저는 아직 복싱이 재밌어요. 좋고 재밌고. 딱 정상 찍었으니까 내려와야지 이러면 멋있는데 저는 천천히 내려오고 싶은 선수예요. 높은 곳에서 딱 내려오면 멋있지만, 내가 더 이상 복싱에 미련이 없다라고 할 때까지 하다가 지더라도 그렇게 해서 그만두고 싶어요"

 

박혜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soo_1/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박혜수 체육관

이름 : 빡복싱

주소 : 인천 서구 가정로 238 5층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