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개그맨 김태현 미자 결혼식장 어디? 스몰웨딩 이유는

by 매일리뷰 2022. 6. 1.
728x90
반응형

개그맨 김태현 미자 결혼식장 어디? 스몰웨딩 이유는

2022년 5월 31일 8회 방송

 

'딸도둑들'에 미자, 김태현의 결혼식 장면이 전해졌어요. 두 사람은 스몰웨딩으로 소규모 결혼식을 치렀는데요. 장광은 미자가 첫 결혼이라 스몰 웨딩에 서운함이 있었대요. 하지만 김태현은 "준비 기간이 부족해서.. 또 저희가 계약할 때는 시국이 몇 명 제한이 있던 시국이라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는데 참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미자는 하얀 웨딩드레스 대신 검은 원피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렸어요. 생화 장식 가득한 나이트 웨딩이라 너무 분위기 있더라고요. 결혼식 하다 눈물 흘리는 김태현.. 두 사람의 결혼식 모습은 방송에서 뿐만 아니라 미자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었어요. 하객으로 신동엽, 붐, 이수근, 박나래 등이 참석했네요.

서로의 부모님을 안아주고 결혼식이 마무리됐어요. 20분도 안 걸리는 빠른 결혼식.

김태현 아버지는 돌아가셨대요.. 인터뷰하다가 아빠 생각에 눈물 흘리는데 안타까웠어요 ㅜㅜ 그래서 장인어른인 장광이 아버지 같대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싶다고.

그런데 반얀트리 결혼식장 너무 예뻐요. 소규모라 하객 한 명 한 명에게 더 집중할 수 있겠어요. 미자는 검은 원피스를 입고 결혼한 이유에 대해 "친한 지인과 가족만 있는 건데, 굳이 조금 있는데 풍성한 드레스 입는 것도 좀 과해 보이기도 했고요. 고민하다가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무난한 검은색 원피스를 사서 계속 입자 싶었어요"

두 사람 진심으로 행복해서 눈물 흘리는 게 느껴져요. 투샷 너무 잘 어울림!! 우는 사위 사진 찍는 장광ㅋㅋㅋ 

 

https://flannel.tistory.com/598

 

장광 딸 미자 개그맨 김태현 결혼 결심 이유?

장광 딸 미자 김태현 결혼 소감 개그우먼 미자가 오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알아볼게요. 미자 프로필 이름

flannel.tistory.com

 

♥♥♥♥♥♥♥

딸도둑들 김태현 미자 결혼식장

웨딩홀 이름 : 반얀트리

주소 위치 : 대한민국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