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정체 공개

by 매일리뷰 2022. 5. 28.
728x90
반응형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정체 공개

2022년 5월 28일 139회 방송

 

♥ 놀면 뭐하니 전지현 정체?

가수 나비

"저희 남편이 너무 좋아해요. 자기가 집안일, 육아 다 하겠다고 하면서 나가서 여보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오라고 했어요. 노래할 수 있는 무대가 너무 그리웠어요. 엄마이기 이전에 가수 나비로 돌아가서 노래하고 싶다는 마음이 컸어요"

 

♥ 놀면뭐하니 손예진 정체 누구?

어반자카파 조현아

"소속사 대표님이 이 프로그램에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저 하고 싶은 거 다 하라고 하셨어요"

 

놀면 뭐하니 송혜교 정체 누구?

가수 쏠(이소리)

"교포는 절대 아니고 한국 사람이에요. 고향 부산입니다. 좀 더 사람들이 제 노래를 잘 알았으면 좋겠어서 출연했어요"

 

♥ 놀면 뭐하니 앤 해서웨이 정체 누구?

윤은혜

"제가 '가수 출신 연기자'라는 꼬리표가 있잖아요. 근데 가수 때의 제가 부끄러울 때가 많았어요. 준비되어 있지 않았고 준비할 시간도 없었고, 사실 연기할 때도 매번 가글하고 할 정도로 심하게 소리를 지른 다음 신은 목이 거의 안 나왔어요. 지금도 조심하는 거 같아요. 이제와서는 노래가 좋아지고 있는데 당당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없는 거예요"

 

♥ 놀면 뭐하니 김서형 정체 누구?

써니힐 코타

"다른 멤버들이 방방 뛰지 말고 차분히 다녀오라고 했어요"

 

♥ 놀면 뭐하니 김고은 정체 누구?

개그우먼 유튜버 엄지윤

"초등학교 때부터 노래를 즐겨했던 것 같습니다. 노래방을 휘어잡았습니다"

 

♥ 놀면 뭐하니 이성경 정체 누구?

씨야 이보람

"마냥 즐거웠는데 갑자기 씨야 노래가 나오니까 되게 뭉클한 거예요. 기분이 이상해요 되게"

 

♥ 놀면 뭐하니 소피 마르소 정체 누구?

흰(박혜원)

"저도 아침 먹고 댓글 확인하고 점심 먹고 댓글 확인하고 그런 편이었는데, 저라는 댓글이 많더라고요. 너무 신기한 거예요. 그래서 이제는 얼굴을 많이 비춰서 흰 박혜원의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려야겠다 감사히 나왔습니다"

 

♥ 놀면 뭐하니 김태리 정체 누구?

라붐 소연

"MSG 워너비가 저희 노래 불렀을 때 진짜 깜짝 놀랐어요. 멤버들끼리 얼싸안고 난리였는데 그때도 저희가 축하 무대를 섰잖아요. 그런데 그 프로젝트에 제가 들어왔다는 게 믿기지가 않아요. 그때가 라붐 계약 끝나가던 시기였는데, 놀면 뭐하니 나오면서 노래가 역주행하면서 저희가 재계약을 하게 됐어요"

 

♥ 놀면 뭐하니 나문희 정체 누구?

박진주

"......(그냥 다 놀람)"

 

♥ 놀면 뭐하니 윤여정 정체 누구?

권진아

"유희열 대표님에게 합격 소식 전했는데 '우리 슈·스'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쏠이랑 친군데 SNS DM으로 '혹시' 했는데 그냥 서로 '음'.."

 

♥ 놀면 뭐하니 엠마 스톤 정체 누구?

배우 정지소 (영화 '기생충' 딸 역할)

"저는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고 그러다가 배우 일을 하게 됐는데 배우 하면서도 음악이 들어간 작품이라던지, 취미로도 노래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우상으로 생각한 분들은 많았는데 그중에서도 이보람 선배님.. 너무 영광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