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돌싱글즈 외전' 이다은 윤남기 카페 촬영지 어디?

by 매일리뷰 2022. 4. 19.
728x90
반응형

'돌싱글즈 외전' 이다은 윤남기 카페 어디?

2022년 4월 18일 5회 방송

 

'돌싱글즈 외전' 이다은, 윤남기 편 마지막 회가 전해졌어요. 두 사람의 영화 같은 이야기가 해피엔딩을 맞아서 너무 좋네요. 방송 마지막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두 사람은 혼인신고서를 내밀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어요.

특히 이날 두 사람은 6개월 만에 '남다랜드' 카페를 다시 찾았어요. 노을 지는 하늘을 바라보며, 윤남기와 있어 행복하다는 이다은. 그 분위기와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저도 마음이 되게 따뜻했어요.

사실 윤남기는 전에 친구를 만나서 이다은에게 '결혼이 빨리 진행돼 마음이 싱숭생숭하다'는 말을 하게 했어요. 이 말을 들은 이다은은 데이트 내내 불안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윤남기 또한 그 마음을 알고도 애써 해명하지 않아 갑자기 왜 그럴까 싶었는데 이유가 있었더라고요!

이다은 말에도 묵묵부답이던 윤남기는 갑자기 화장실을 간다며 자리를 떠났어요. 이에 더 어색해진 두 사람. 그때! 빈 벽에 영상이 켜지고 윤남기 목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이 주르르 나오기 시작.

윤남기는 밖에서 편지를 읽기 시작했어요. '다은아. 우리가 함께 한 시간이 어느새 반년이 넘었네. 짧으면 짧다고 할 수 있는 시간이지만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고 특별했던 우리 첫 만남 덕분에 서로를 알아가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어. 재혼, 자녀, 강아지, 사는 곳 어찌 보면 넘어야 할 산이 더 많았지만 함께 거침없이 넘어가다 보니 더 큰 믿음과 확신이 생겼어. 리은이와 함께 나타나 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도 우리 가족 더 행복하게 잘 살자. '아빠로서 자녀에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엄마를 사랑하는 것'이라는 말이 있어. 리은이에게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 사랑해"

그리고 윤남기는 프러포즈 반지와 꽃다발을 건넸어요. 이다은은 폭풍 오열하네요. "결혼하자" "평생 잘 지내자"

끝까지 영화 같애 >.<

 

▼▼▼▼▼▼▼

'돌싱글즈 외전' 카페 촬영 장소

이름 : 살롱드팔당

주소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1

가격 : 봉골레파스타 170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