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편스토랑' 이영자 맛집, 럭셔리 한우 식당

by 매일리뷰 2022. 2. 19.
728x90
반응형

'편스토랑' 이영자 맛집, 럭셔리 한우 식당

2022년 2월 18일 금요일 방송

 

어제 '편스토랑'에 이영자가 1년에 한 번 갈 수 있다는 소고기 맛집을 찾았어요. 항상 예약이 조기 마감된다고 하는데요. 소고기 중에서도 탑 클래스를 자랑한대요!

 

첫번째 요리는 한우육회 타르타르! 채끝살로 만든 육회 위에 노른자를 톡 올렸어요. 해당 식당에서는 '마블링 스코어 BMS 9' 1++ 한우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의 고기를 사용한대요. 50마리 도축하면 한 마리 나올까 말까한 귀한 등급이라고 하네요. 

 

해당 육회를 빵 위에 얹고 성게알도 추가! 와우 이건 제대로 반칙이네요. 빵의 고소함에 타르타르는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린대요. 고기 보다는 케이크 쪽에 가깝다고. 

 

두번째 음식은 연어알 육회 김말이! 육회 위에 연어알을 촤르르~ 부드럽게 섞어서 김+밥 위에 올려준대요. 진정한 육회 초밥인데 이영자는 이거 먹고 기절했대요. 김이 감칠맛을 확 잡아줘서 그대로 게임 끝.

 

반응형

다음은 한우 갈비! 특제 양념에 재운 뒤 오븐에 초벌하면 양념이 쏙쏙! 육즙이 탱글탱글 완전 겉바속촉이네요! 한우 갈비 중에서도 최상급 가운데 부위 꽃갈비래요. 숨어있는 진주는 갈비 뼈 사이에 붙은 늑간살!

 

무쇠솥을 열면 고기 듬뿍 한우 솥밥! 코스 장난 아니네요. 고소한 다진 한우를 솥밥으로 만들었어요. 그리고 솥밭의 단짝 구수한 된장찌개! 새우, 꽃게 등으로 시원한 국물 맛을 냈네요. 

 

▼▼▼▼▼▼▼

'편스토랑' 이영자 한우 맛집

이름 : 이속우화천공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2-10 6층(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31m)

운영시간 : 매일 17:30 - 21:00

가격 : 한우맡김차림 69,500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