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전참시' 권율 에스프레소 바 어디?

by 매일리뷰 2022. 2. 20.
728x90
반응형

'전참시' 권율 에스프레소 바 어디?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방송

 

배우 권율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찾은 에스프레소 바가 화제예요. 해당 카페는 에스프레소 베이스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감각적인 색감의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카페 사장님이 국가대표로,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이래요. 가게 안에는 각종 상패들이 줄지어 있네요. 

 

카페는 앉아서 먹을 곳은 없는, 요즘 유행하는 스탠딩 카페래요. 권율은 메뉴들 중에 '쥬케로'라는 걸 제일 좋아한다고. 쥬케로는 이탈리아 말로 설탕이라는 뜻이에요. 에스프레소에 설탕이 들어가는 것도 신기하네요. 유럽에서는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도 취급하지 않는데요. 그 이탈리아 전통을 그대로 옮겨 왔네요. 에스프레소 먹는 권율 모습이 너무 잘 어울려요. 조만간 에스프레소 유행 한 번 탈 예감?

 

반응형

권율은 "에스프레소 한 잔을 입에 털어 넣었을 때 입 안이 정돈되는 느낌이에요. 깔끔하고 개운함이 오는 느낌이 있어요" 에스프레소는 한 번에 먹어야 한대요. 에스프레소가 'Express(빠른)'이라는 말에서 왔다고. 에스프레소는 다 마신 후 올라오는 향을 즐기는 게 매력이래요.

 

설탕이 안 들어간 에스프레소는 '콘파냐'에요. 에스프레소에 크림이 올란간다고 하는데요. 요즘 인스타에서는 에스프레소 컵을 쌓아 올리는 인증샷을 많이 올리기도 한대요. 이탈리아처럼 밖에서 서서 마시는 거 은근 멋있네요. 권율 얼굴 탓인가요 ㅎㅎㅎ

 

권율은 세 번째 에스프레소를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그라니타'로, 차가운 에스프레소 셔벗에 달콤한 크림을 넣은 커피예요. 이거는 뭔가 입문용?으로 좋겠어요. 근데 이거 먹고 유당불내증 있는 권율은 화장실로 고생 좀 했다고..ㅋㅋㅋ

 

▼▼▼▼▼▼▼

'전참시' 권율 에스프로소 바

이름 상호 : 바마셀

위치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38-3 건물뒷편 1층

가격 : 에스프레소 4천원, 그라니따 4500원 등

 

https://flannel.tistory.com/448

 

'전참시' 권율 식당 레스토랑 맛집 어디?

'전참시' 권율 식당 맛집 어디?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방송 배우 권율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히든 맛집을 공개했어요. 권율은 맛집 수집가로 유명하죠. 메뉴들도 처음 들어보는 신기한 음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