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서는식당' 강남 매운 소곱창 쌀국수 맛집 어디?

by 매일리뷰 2022. 2. 21.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강남 쌀국수 위치?

2022년 2월 21일 월요일 방송

 

오늘 '줄 서는 식당' 박나래, 햇님, 정리나가 강남에 모였어요. 첫 번째 식당은 바로 강남에 위치한 쌀국수 집!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 1시 40분인데도 줄이 어마어마하네요. 식당의 웨이팅 시스템은 카운터에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기! 번호 호명했을 때 자리에 없으면 대기 번호는 삭제돼요. 

 

오늘의 식당은 손님들 사이에서 '해장 맛집'으로 유명해요. 인테리어가 마치 해외같은 분위기를 풍기네요. 성시경을 비롯해 신세경, 전지현, 이시언의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탔어요.

 

식당의 주 메뉴는 바로 매운소곱창쌀국수! 신선한 곱창을 수제 양념장과 함께 불향 가득 볶아내요. 여기에 비법 육수를 넣고 푹 끓이면 완성. 메뉴판도 주문하기 쉽게 설명돼 있네요. 

 

반응형

곱창 가득 올라간 매운소곱창쌀국수는 정말 해장하기 딱이겠어요. 웬만한 곱창전골 못지않은 푸짐한 곱창의 양이 기분 좋게 하네요. 맵기는 조절 가능해요! 쌀국수의 깔끔함과 곱창의 고소한 육즙 맛이 조화롭게 어울린대요. 누린내도 없이 깔끔하다고! 끊김 없이 탱글탱글한 면발도 인기 요인이네요.

 

이후 나온 '베트남식 돼지갈비튀김'도 침샘을 자극하네요. 푹 삶은 갈비를 기름에 튀긴 후 간장 소스에 버무려 볶아낸 음식이에요. 단짠의 완벽한 밸런스가 매운 소곱창 쌀국수 맛을 중화시킨대요. 햇님 말로는 '맵지 않은 닭강정' 맛이라고.

 

마침 이날 연예인이 방문했어요. 박나래에게도 문자를 했는데 정체는 바로 배우 윤종훈! 서로 엄지를 치켜드네요. 윤종훈 님도 30분 줄 서고 먹고 갔다고.

 

다음 메뉴 '숯불직화소고기쌀국수'는 눈앞에서 불쇼를 선보이네요. 숯불 향이 배도록 우삼겹을 숯불에 초벌로 구운 것이 맛의 핵심이라고 해요. 초벌한 고기 위에 깊고 진한 육수를 듬뿍! 여기에 손님이 먹기 직전 토치로 고기를 그을리듯 한 번 더 구워준대요. 이렇게 하면 잡냄새는 날리고 불향을 극대화시킨다고 하네요. 진한 국물이 오히려 이 메뉴가 해장 음식에 잘 맞는대요.

 

▼▼▼▼▼▼▼

'줄서는식당' 강남 쌀국수

이름 상호 : 땀땀

주소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

가격 : 매운소곱창쌀국수 14,000원 등

 

https://flannel.tistory.com/456

 

'줄서는식당' 익선동 샤부샤부 맛집 어디?

'줄서는식당' 익선동 샤부샤부 어디? 2022년 2월 21일 월요일 방송 박나래, 햇님이 익선동 맛집을 찾았어요. 세 사람은 방송하면서 가장 긴 줄을 자랑한다고 입을 모았는데요. 저도 오픈하자마자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