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 장소 어디? 나주 촬영지

by 매일리뷰 2022. 2. 17.
728x90
반응형

'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 장소 어디?

 

차태현, 조인성의 '어쩌다 사장 시즌2'가 시작됐어요. 두 사람은 촬영장소를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이번 촬영지는 전남 나주시 공산면에 위치한 대형 할인마트!

 

반응형

과일, 아이스크림, 정육, 문구, 음료, 냉동식품, 신선식품, 양념, 식료품, 과자, 생활용품, 가전, 패션의류, 잡화 등 없는 게 없네요. 그리고 마트 안에 정육점, 식당도 있고 버스표도 팔아야 해요 ㅋㅋㅋ 조인성 표정 ㅋㅋㅋㅋ 이번엔 알바생이 많이 필요한 만큼 조인성사단 김우빈, 이광수, 임주환 등 모두 출동할 예정이에요. 예능에서 잘 볼 수 없는 김혜수, 한효주도 나오네요. 설현, 박효준, 박병은, 윤경호, 신승환, 박경혜, 가수 홍경민, 홍현희, 이은형 등도 출연할 예정이라니 벌써부터 기대돼요!

 

사장님 부부는 21년 동안 마트를 운영했대요. 아르바이트생 한 명을 두고 연중무휴로 운영하셨다고. 가족 모두 휴가를 가신 적이 없다고 해요. 자녀들까지 가끔 마트를 돌봤다고. 이번에 처음으로 가족 완전체로 여행을 가신대요!

 

▼▼▼▼▼▼▼

'어쩌다사장2' 촬영지 위치

이름 : 공산할인마트

주소 : 전남 나주시 공산면 공산로 105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