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 서는 식당' 연남동 꽈배기 위치 어디?

by 매일리뷰 2022. 2. 14.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연남동 꽈배기

2022년 2월 14일 월요일 방송

 

박나래가 찾은 연남동 꽈배기 맛집!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하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1팀만 가게에 입장이 가능해서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면 구매한 음식을 먹고 갈 수도 있어요.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꽈배기 종류는 무료 18가지!

 

유니콘꽈배기, 갈릭버터꽈배기, 치즈쿠키꽈배기, 티라미수꽈배기, 콘크런치꽈배기 등 보기만 해도 너무 유니크한 꽈배기예요. 시즌 한정메뉴 4종과 썸머비치꽈배기, 할로윈펌킨꽈배기, 스노우그린티 꽈배기, 딸기티라미수꽈배기 등 하루 판매량만 1천개라고 하네요.

 

반응형

박나래는 이날 셋이서 꽈배기로 83,300원을 썼네요 ㅋㅋㅋ 박나래의 첫번째 픽은 콘크런치꽈배기! 직접 만든 옥수수 크림과 바삭한 시리얼의 조화가 예술이라고. 

 

가장 유명한 꽈배기는 유니콘이에요. 형형색색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네요. 너무 달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크리스털 슈가가 입 안에서 톡톡 튄대요. 그냥 단 게 아니라 상큼하게 달다고.

 

또 하나의 베스트 메뉴 치즈쿠키꽈배기. 크래커와 체다치즈가 올라간 치즈쿠키꽈배기는 극강의 단짠 매력을 드러내요. 치즈가 딱딱한데 그래서 초콜릿을 먹는 거 같은 식감을 준다고 하네요.

 

특히 반죽이 떡처럼 쫀득해서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대요. 반죽의 비밀은 바로 '으깬 감자'. 밀가루와 으깬 감자를 섞어 100도씨 끓인 물로 반죽하면 수분 함량이 높아 촉촉하고 식감이 찰지대요. 당일 제조 원칙으로 신선한 것도 한 몫하는 듯!

 

마스카포네치즈를 넣어 만든 딸기티라미수꽈배기도 너무 궁금해요! 치즈에 생딸기를 얹어 만든 눈과 입이 즐거운 메뉴네요. 겨울 한정 메뉴래요! 생크림케이크 같이 쫀득하고 너무 맛있대요. 

 

'줄 서는 식당' 꽈배기

이름 : 꽈페

주소 위치 : 서울 마포구 연남동 387-26 1층

매일 : 10:30 - 21:30

가격 : 유니콘 트위스트 2,500원 등

 

 

https://flannel.tistory.com/415

 

'줄 서는 식당' 문래동 족발 튀김 위치 어디?

'줄 서는 식당' 문래동 족발튀김 위치 어디? 2022년 2월 14일 방송 문래동 핫한 맛집으로 떠난 박나래. 해당 식당은 매일 한정수량 판매로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될 수 있어요. 3인 이상은 최소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