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신랑수업' 영탁 준수 남양주 캠핑장 실내서핑 어디?

by 매일리뷰 2022. 2. 10.
728x90
반응형

신랑수업 영탁 준수 남양주 캠핑장 어디? 

 

영탁과 준수가 함께 남양주 여행을 떠났어요. 강 옆에 위치해 풍경이 너무 좋은 캠핑장인데요. 독특한 캠핑장 구조가 눈길을 끄네요. 그리고 글램핑 안 또한 복층 형태로 널찍한 공간을 자랑했어요.

 

글램핑이라 텐트 칠 필요도 없고 1층, 2층에 각각 침대도 있고, 소파도 있고, 냉장고 싱크대도 있고 진짜 몸만 가면 되는 글램핑장이네요. 둘이 옹기종기 가랜드 준비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김준수 나이는 37세고 영탁 나이는 40세예요.

 

반응형

신기한 게 캠핑장 내에 실내 서핑장도 있어요! 와우 스케일 장난 아니네요. 온수풀이라 따뜻하대요. 찾아보니까 캠핑장 내에 피크닉존, 수영장, 식당, 카페, 카라반, 차박 오토캠핑존, 서핑장, 보트투어, 웨이크, 선상카페, 클라이밍, 카약투어, 패들보드 등도 있어요. 한번 가면 며칠을 재밌게 놀 수 있겠어요!

 

숙소 옆에 바비큐장도 있어요. 따뜻하게 실내에서 먹을 수 있네요. 근데 영탁이 홍현희가 사온 돈마호크 안 익는다고 가위로 조각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캠핑 풀코스 장난 아니네요. 역시 홍현희의 손길.

 

그리고 홍현희 인싸템! 불빛 나오는 유리잔! 유리잔 밑에 스위치를 켜면 현란한 불빛이 들어와요. 요즘 인싸들은 소맥 저렇게 먹나 봐요! 확실히 분위기가 다르네요.

 

 

▼▼▼▼▼▼▼

'신랑수업' 남양주 캠핑장 위치

이름 : 더드림핑 글램핑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123

가격 : 평일 큐브글램핑 139,000원 큐브글램핑 실내서핑 패키지 229,900원 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