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줄 서는 식당' 성수동 퓨전 일식 어디? (대창덮밥 대왕김밥 마제파스타)

by 매일리뷰 2022. 2. 7.
728x90
반응형

'줄 서는 식당' 성수동 퓨전 일식 어디? 

2022년 2월 7일 월요일 방송

 

오픈 30분 전부터 긴 웨이팅을 자랑하는 이곳. 별도의 웨이팅 리스트는 없고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돼요. 건물 외관은 일반 창고 같은데 내부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반전 매력이네요. 공장의 기본 뼈대는 유지하고 리모델링하는데만 무려 반년이 걸렸다고 해요. 풍부한 채광과 원목 인테리어가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스타일이네요. 특히 입구 쪽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주방도 진짜 깔끔하네요!

 

이곳 음식의 정체는 바로 '프리미엄 퓨전 일식'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들기 때문에 긴 웨이팅도 감수하고 매일 손님들이 몰리는 거 같아요. 한식, 일식, 양식을 조화롭게 섞어 만들어낸대요. '새롭지만 익숙한 맛' 이것이 이 맛집의 포인트래요!

 

반응형

이 식당 대표 시그니처 메뉴는 '대창덮밥'이에요. 천연 과일로 숙성시켜 부드럽고 잡내가 없는 한우 대창을 특제소스와 불향을 입혀 구워내면 완성! 여기에 청양고추를 더해 느끼함을 잡았어요. 먹는 법은 밥과 달걀을 남기고 토핑을 모두 덜어내요. 그리고 밥과 양념을 섞은 뒤 대창과 토핑을 기호에 맞게 올려 먹어요.

 

탱글탱글 대창은 양념이 매콤한데 사르르 녹는대요. 밥과 대창의 조화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조합이 좋은가 봐요. 청양고추를 넣어 한국 문화에 맞게 변형한 것이 신의 한 수!

 

비주얼에 놀란 대왕 김밥은 말 그대로 엄청 큰 김밥이네요. 일반 김밥에 2.5배 크기래요. 특제 소스로 맛을 낸 달걀말이와 신선한 채소들, 그리고 직접 손질한 참치와 장어구이, 새우튀김 등 10가지 재료를 넣고 말아 낸대요. 압도적 크기는 물론 다양한 식재료 식감이 어우러져 풍요로운 미식을 선사!

 

색깔이 너무 예쁘게 구성됐어요. 식당 직원도 한 입에 넣길 추천하는데 입 작은 나래는 울상 ㅜㅜ 결국 길게 늘여서 한 입 넣기 성공했네요ㅋㅋㅋ 표정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참치와 오이가 들어가서 신선한 맛이래요. 샐러드김밥 먹는 느낌이라고.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대요. 플레이팅도 멋있고 고급스럽고 세 사람의 극찬이 이어졌네요.

 

세 번째 메뉴는 '마제파스타' 불 향 가득한 다진 돼지고기가 올라간 파스타예요. 돼지고기 옆에는 다진 견과류가 올라갔네요. 냄새는 제육볶음이라고 하는데 맛도 그렇대요. 제육 파스타라고 해도 이상할 게 없는 맛이라고. 날달걀이 없었으면 완전 제육비빔밥이었을 거래요. 

 

▼▼▼▼▼▼▼

'줄서는 식당' 성수동

식당 이름 : 진작다이닝

주소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56-125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가격 : 대창덮밥(호르몬동) 15,900원 등 

 

https://flannel.tistory.com/401

 

'줄서는식당' 송리단길 돼지고깃집 어디? (알등심 천겹살)

'줄서는식당' 송리단길 돼지고깃집 어디? (알등심 천겹살) 2022년 2월 7일 방송 석촌호수 앞 '송리단길' 맛집이 전해졌어요. 요즘 핫한 '신 먹자 골목'이라고 하는데요. 송파나루역 바로 앞이라 접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