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박휘순 아내 천예지 직업 프로필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0. 12. 21.
728x90
반응형

박휘순 아내 천예지 직업 프로필 인스타

 

 

 

 

박휘순과 와이프 천예지가 

라디오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이목을 끌고 있어요.

 

천예지 인스타그램 일상을 보니

박휘순이 반하고도 남을 만큼 미인이네요!

 

 

 

 

 

 

 

 

먼저 박휘순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박휘순은 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예요.

키는 177cm에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어요.

인하대학교 편입 전 동남보건대학교 컴퓨터 응용학과에 재학했네요.

 

2000년 연극배우로 데뷔,

(전유성 극단 '코미디 시장')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공채 개그맨 데뷔와 동시에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네요.

 

 

 

 

 

 

 

 

신기한 이력은 

 

개콘에서 나온 이후 노량진에서 공무원 학원을 다니면서

여러 번 공무원 시험에 응시했대요.

 

하지만 계속 떨어져서 2017년 공부를 접었다고 하죠.

 

 

 

 

 

 

 

 

천예지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알려진 건 많이 없지만)

 

천예지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 27세예요.

박휘순과는 17살 나이 차이로 화제를 모았죠.

 

천예지 직업은 일반회사 기획팀으로 광고제를 기획,

해당 행사에 MC로 박휘순이 섭외되며 첫 만남을 가졌어요.

 

오늘(21일) '박명수 라디오쇼'에서 천예지는

"순대국밥 가게에서 사전 미팅을 했다. 첫눈에 반하지는 않았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박휘순은

"저는 호감이었다. 아내는 행사 기획자고 저는 MC니까

연락처를 주고받고 연락을 하다가 사랑이 싹텄다"고 말했죠.

 

 

 

 

 

 

 

 

천예지는 박휘순에게 호감을 가진 계기에 대해서는

"제가 사는 곳까지 하루도 안 빠지고 보러 와줬다"라며

1년 연애 동안 거의 매일 만났다고 밝혔어요.

 

박휘순이 천예지 고향인 삼척으로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처갓집을 계속 찾아갔다는 일화는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죠.

 

 

 

 

 

 

 

 

이날 라디오쇼에서 박휘순은

연관검색어로 따라 나오는 재력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어요.

 

앞서 박휘순은 월수입으로

"검사 친구보다 많이 본다"라고 밝힌 바 있죠.

 

이에 대해 박휘순은

"경솔했다. 친구가 변호사 개업해서 수입 차이가 엄청 난다"고 해명했어요.

 

그러면서 월 수입에 대해

"고기를 격일로 올릴 수 있을 정도"

"한 달에 한번 한우 먹을 수 있는 정도"라고 말했어요.

 

 

 

 

 

 

 

 

결혼 당시 천예지의 웨딩 드레스가 이목을 끌기도 했어요.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의 천예지에게

공주 풍의 드레스가 완전 찰떡이네요.

 

박휘순은 신부의 드레스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자랑했죠.

 

제가 봐도 너무 예쁘네요!

 

 

 

 

 

 

 

 

천예지 인스타에는 사진이 별로 없어요.

박휘순과 럽스타그램 많이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이상 

박휘순, 천예지에 대해 알아봤어요!

 

 

 

천예지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1oooyej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