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 판매 사이트 어디? 가격 및 현재 상태

by 매일리뷰 2020. 12. 21.
728x90
반응형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 판매 사이트 어디? 가격 및 현재 상태

 

 

 

 

 

래퍼 이영지가 기부를 목적으로

판매 중인 케이스가 '인싸템'이 됐어요!

 

며칠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며

뜨거운 화제 몰이중인데요!

 

판매 사이트 및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영지는 21일 케이스 판매 상황을 공유했어요.

 

이영지에 따르면 나가지마 케이스는

신규 주문 1천 건에 매출은 98,298,000원!

약 1억 원에 달하네요!

 

 

 

 

 

 

 

 

이에 대해 이영지는 고마운 마음을 전했어요.

 

"제 인생에서 행복해서 눈물 흘려본 적은 정말 처음인데

저를 사회에 쓸모 있는 한 명의 일원이 되었다고

느끼게끔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만감이 교차하네요. 제가 돈을 갑자기 많이

벌게 될 때도 이렇게 기쁜 적이 없었는데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아요.

너무너무 행복하고 뿌듯합니다"

 

"이 기부에 참여해주신 분들이나 참여하지

않으셨더라도 마음으로 같이 응원해주신 분들

전부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요"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뭔가 이런 영향력 있는 인물들이 늘어난다면

우리나라가 전보다는 더 따뜻해지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하게 하네요.

 

 

 

 

 

 

 

 

현재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는

인기에 힘입어 품절 상태예요.

 

가격은 18,000원!

 

케이스 종류는 

나가지마 케이스/자상화 케이스

두 가지로 판매하고 있어요.

 

컬러는 연보라, 베이지, 투명

기종은 아이폰부터 갤럭시까지 다 있지만,

현재는 모두 품절로 걸어놨네요.

 

 

 

 

 

 

이에 대해 이영지는

 

"배송일을 이미 받으신 고객님들도 계실 텐데요.

내년 배송이라 당황하셨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저희가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줄 몰라서

조금 시간을 넉넉하게 잡아두었는데

양해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최대한 빨리 보낼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했네요.

 

 

판매액은 전부 기부된다고 해요!

 

좋은 일이니 고객들도 

좋은 마음으로 기다려주지 않을까요.

 

 

이상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에 대해 알아봤어요!

 

 

 

이영지 나가지마 케이스 판매 사이트

smartstore.naver.com/main_stream/products/528367475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