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하늘 아내 박유선 17살 나이 차이, 결혼 당시 방송 모습 재조명

by 매일리뷰 2020. 12. 26.
728x90
반응형

이하늘 아내 박유선, 이혼 사유? 방송 모습 재조명

 

 

 

 

 

 

 

이하늘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어요.

 

이하늘은 박유선과 2018년, 11년 열애 끝에

1988년생 올해 33살인 여자친구 박유선 씨와 결혼했는데요.

 

이하늘은 올해 나이 50세,

박유선 나이는 33세로 두 사람은 17살 나이 차이가 나요.

 

 

 

 

 

 

 

 

 

 

하지만 2020년 2월,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을 발표해서 큰 화제를 모았어요.

 

11년 동거와 연애, 1년 4개월의 결혼생활,

그리고 이혼.

 

'우이혼'에서는 MC들이 두 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해

결혼이라는 제도를 꼽기도 했어요.

 

결혼 당시 이하늘의 방송 모습을 

재조명해봤어요~!

 

 

 

 

 

 

 

 

 

 

2018년 이하늘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올해 결혼 할거야"라고 특종을 고백했어요.

 

"여자 친구가 올해는 안 넘기고 싶어 한다"

"내가 제일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다"

"제가 사건 사고도 많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줬던 친구다"

"얼마나 같이 많은 산을 넘었겠나"

"DJ DOC팀이 있지만 또 다른 나의 팀이다. 전우다"

 

 

 

 

 

 

 

 

 

 

그러면서 11년 열애,

그리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그동안은 과연 둘 다 행복할 수 있을까

그런 시간이 길었다면,

이제는 '그래도 가보자' 싶다"

"나 하나만 바라보고 달려온 친구다"

"부족한 나 때문에 오래 기다리게 했지만

이제는 그 친구가 꽃길을 걷게 해주고 싶다"

라면서 뜨거운 애정을 고백했어요.

 

 

 

 

 

 

 

 

 

하지만 결혼 발표 후 이하늘에 대한 악플이 쏟아졌어요.

이에 이하늘은 강경 대응을 예고했어요.

 

악플 중에는 17살 나이차에 대해 

"신부가 미성년자일 때 연예인임을 내세워

어린 여성을 꼬신 거 아니냐"라는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어요.

 

이외에도 베이비복스를 해체시키고 

코요테 신지의 무대공포증을 만들었다는 등

10년 동안 괴롭힌 루머에 대해 한꺼번에 칼을 빼들었죠.

 

 

 

 

 

 

 

 

 

 

박유선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확히 제 나이 20세 연말쯤 오빠를 만났다.

미성년자 아니었고 제가 쫓아다녔다.

저의 격한 들이댐에도 불구하고 나이 차이 때문에 

6개월이나 고민한 사람이다"라고 

이하늘에 대해 해명했어요.

 

 

 

 

 

 

 

 

 

 

이하늘 박유선은 '불타는청춘'을 통해

제주도 결혼식을 공개했어요.

 

당시 이하늘은

"다들 바쁘신데 먼 길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 와서 응원해주신 만큼 

앞으로 열심히 싸우면서 사랑하면서 살겠다"라고 말했죠.

 

 

 

 

 

 

 

 

 

 

당시 이하늘 제주도 결혼식장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어요.

 

해당 장소는 제주도 카페 '루시아'로 알려졌어요.

 

카페 앞이 바다 전망으로

노을 지는 아름다운 해변에 인생샷 명소로 꼽히기도 하죠.

 

 

 

 

 

 

 

 

 

 

2019년 12월, 결혼 1년 차 이하늘은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어요.

 

당시 이하늘은 동거를 11년 동안 했다고 밝히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약속'이라고 답했어요.

 

"여자 나이가 30대로 넘어갈 때 

'이 남자와 이렇게 평생을 살 수 있을까'

그 친구가 불안해할 때가 있었다"

"나는 사실 몰랐다"

"그 친구가 '나랑 결혼할 거야'라고 했을 때

당연히 너랑 결혼할 거라고 했다"

"근데 그 약속이 미뤄지다 보니

그 친구한테 거짓말한 거 같고,

50살 넘기 전에 아이도 낳고 하자 싶었다"라고 했어요.

 

 

 

 

 

 

 

 

 

 

그러면서 소박하게 스몰웨딩을 하기 위해

제주도를 갔지만 생각보다 일이 커졌다고 했어요.

 

청첩장이 비행기 티켓이었다고 하죠.

여기에 하객 호텔 비용까지 부담했대요.

 

그러면서

"사실 그만큼 들 줄 몰랐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어요.

 

 

그리고 

"연애 때와 결혼 후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연애 시절엔 내 행복이 중요했다.

근데 지금은 우리의 행복에 기준점이 더 넓어졌다.

'너와 나'에서 '우리'가 됐다"라고 말했어요.

 

박유선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 

이하늘 박유선 이혼에 대해 알아봤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