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배우 배수빈 이혼, 전 부인은 누구?

by 매일리뷰 2020. 12. 18.
728x90
반응형

배우 배수빈 이혼, 전 부인은 누구?

 

 

 

 

 

배수빈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어요.

결혼했었구나 싶었던 배우였는데

 

8세 연하 전부인과의 이혼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우 배수빈은 2013년 8살 연하

전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어요.

 

당시 아내 직업은 대학원생으로,

나이는 30살이었어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해 화제를 모았죠.

 

속도위반 이야기도 나왔지만

결혼식 당일 배수빈은

"절대 아니고 이제 합법적이 됐으니까

지금부터 노력해볼 생각이다"라고 했어요.

 

 

 

 

 

 

 

 

그러면서 결혼 결심 계기에 대해

 

"연애 기간이 짧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서로 간의 마음이었던 것 같다.

서로 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준비가 됐다는

확인을 한 다음부터는 거침없이 갈 수 있었다"라고 밝혔죠.

 

 

 

 

 

 

 

 

아내 매력을 묻는 질문에는

 

"굉장히 긍정적이다. 순수하고 착하다.

세 가지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라며 

활짝 미소 지었네요.

 

배수빈은 전부인이 일반인이라

비공개로 진행했어요.

그래서 아내 얼굴 사진은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배수빈은 2017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어요.

 

 

 

이상 

배수빈 이혼에 대해 알아봤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