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배우 김홍표 나이 아내 프로필

by 매일리뷰 2022. 4. 21.
728x90
반응형

배우 김홍표 나이 아내 프로필

 

배우 김홍표가 '특종세상'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어요. 김홍표는 90년대 인기 배우로 큰 인기를 누린 바 있죠. 하지만 오랜 시간 방송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이유가 궁금했어요.

 

김홍표 프로필

나이 : 49세

키 : 180cm

가족 : 2021년 12월 지금의 아내와 결혼

학력 : 서울예술대학

데뷔 :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

출연 드라마 : 임꺽정, 아름다운 그녀, 홍길동, 미우나고우나, 카이스트, 불멸의 이순신 등

앞서 김홍표는 2020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오랜 시간 공백기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요. 김홍표는 교통사고로 97년도에 4번의 대수술을 했대요. 당시 그는 24살임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부러진 뼈가 붙질 않았대요. 그러면서 공황장애, 우울증, 대인기피증 등도 함께 왔다고 하네요.

'임꺽정'에 출연 중이던 그는 결국 중도 하차하게 돼요. 급하게 스토리가 변경됐고 극 중 그는 죽는 장면으로 끝이 났죠. 걷는 거, 뛰는 건 대역 무술 감독이 하고, 김홍표는 서 있는 거 앉아있는 거 누워서 죽는 것만 찍었대요.

1년 동안 병상에 있었던 김홍표를 이후 찾아주는 방송사는 없었어요. 결국 연기를 포기하고 무턱대고 광주로 내려가 단칸방 생활을 시작했대요. 그렇게 2009년부터 2010년까지 간판 일부터 시작해 밤에는 대리운전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배우로서의 꿈은 잊혀지나 했는데 이후 '무인시대' 감독이 김홍표에게 연락을 해요. 그렇게 간판 일을 하다가 2주 동안 촬영을 했대요. 

 

그리고 오늘 방송에선 어떤 근황이 전해질지 궁금하네요! 지난해 결혼도 하셨다는데 아내분도 나올지 궁금해요~!

 

김은표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