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용만 정형돈 하차 이유? 김종국 합류

by 매일리뷰 2022. 4. 21.
728x90
반응형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용만 정형돈 하차 이유?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봄 개편을 맞아 새롭게 단장했어요. 가장 큰 변화는 4월 20일 174회 방송에서 김용만과 정형돈이 보이지 않은 것인데요. 대신 새롭게 김종국이 MC로 합류했어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개편 전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영됐는데요. 하지만 개편 후 수요일 오후 8시 30분으로 바뀌었어요. 이에 따라 다른 방송과 겹치는 MC들이 생겨났어요.

먼저 정형돈은 하차가 아닌 2주간 잠시 자리를 비웠어요. 봄 편성 때문에 시간대를 옮기면서 지금 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2주 동안 겹치게 됐대요. 그래서 2주간만 자리를 불참한다고 하네요. 뭘까 싶었는데 현재 정형돈은 MBC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에 고정 출연 중에 있어요. 12부작이라 27일 종영을 앞두고 있고, 이후부터 출연할 것 같아요.

김용만이 재밌었는데 아쉽게 이번에 하차하게 됐네요. 김용만은 현재 MBC 에브리원 ‘대한 외국인’ 대표 MC로 활약하고 있죠. 두 방송이 같은 시간대에 방영되면서 어쩔 수 없이 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네요 ㅜㅜ

그런데 첫방송부터 김종국 하드 캐리 했네요ㅋㅋㅋ 쉴 새 없이 토크 폭격ㅋㅋㅋ 완전히 앉아서 말만 하는 프로그램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완전 적성 찾은 듯ㅋㅋㅋㅋㅋ 송은이조차 절레절레ㅋㅋㅋ

첫 게스트는 송지효! 송종국과 케미 진짜 대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