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딘딘 누나 임아리 교수 나이?

by 매일리뷰 2022. 4. 20.
728x90
반응형

딘딘 누나 임아리 교수 나이? 

2022년 4월 19일 14회 방송

 

딘딘 프로필

본명 이름 : 임철

나이 : 32세

키 : 167.7cm

가족 : 아버지(해병대 부사관 출신, 직업 : 철도 사업), 어머니, 큰 누나(직업 : 교수, 나이: 39세), 작은 누나

학력 : Templeton Secondary School 캐나다 유학

군대 : 육군 만기 전역

데뷔 : 2013년 엠넷 '쇼미더머니' 최종 7위

종교 : 개신교(장로회)

차 자동차 : 벤츠 AMG GLC 43

가수 딘딘이 7살 위 누나와 '호적 메이트'에 출연했어요. 딘딘은 유독 첫째 누나랑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누나 이름은 임아리, 미모가 상당하시더라고요! 직업은 얼마 전 임용돼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친대요. 두 사람은 학창 시절 추억이 깃든 동네, 동부이촌동을 돌며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했어요.

그런데 딘딘이랑 누나 완전 현실 남매더라고요ㅋㅋㅋ 떡볶이 주문지조차 갈라서 따로 먹자는ㅋㅋㅋ

큰 누나는 아직 아이가 없나 봐요. 작은 누나는 이탈리안 남편과 결혼, 아이 이름은 니꼴로래요!

그런데 딘딘 말과 달리 큰누나는 되게 다정하신 거 같아요. 딘딘에게 피아노도 가르쳐주고 운전연습도 시켜줬대요. 신곡 나오면 계속 노래도 틀어놓는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