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종혁 부인 최은애, 미모 이 정도였어?

by 매일리뷰 2022. 4. 19.
728x90
반응형

이종혁 부인 최은애, 미모 이 정도였어?

 

최근 이종혁이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아내 최은애를 언급했어요. 아내는 자신의 팬클럽 소속이었다고 하는데요. 얼굴과 몸매가 정말 아름다우시더라고요! 탁수, 준수 두 아들의 훈훈함은 엄마에게서 나온 듯!

 

이종혁 프로필

나이 : 49세

키 : 184cm

가족 : 아내 최은애, 이탁수 이준수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군대 : 육군 만기전역

데뷔 : 1997년 연극

2002년 아내 최은애와 결혼

작년 12월 이종혁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했어요. 당시 아내는 이종혁 팬클럽 친구 따라 정모에 왔다고 하는데요. 그때 '저 친구 예쁘다'라고 생각했대요. 하지만 이후 아내는 선 본 남자랑 이종혁 연극을 보러 왔고, 그때 질투가 났던 이종혁은 "재밌게 보세요"라며 퉁명스럽게 말했대요ㅋㅋ 이후 아내는 그 남성과 헤어졌고 이종혁은 "이제 내 여자 해야겠다" 생각했대요.

이종혁은 만 28세 나이, 남자 배우치고 일찍 결혼했어요. 연애 시절 아내는 직장인이었고 수입이 거의 없던 이종혁을 오랜 시간 내조했대요.

이종혁 부인은 2014년 '아빠어디가'에 출연한 바 있어요. 그때도 카리스마를 내뿜던 이종혁 아내는 여유롭게 팔씨름에 나섰지만, 지아 엄마에게 단숨에 져 웃음을 유발했죠. 

이후 왼손 팔씨름을 제안했고 이종혁 아내는 양말까지 벗는 불타는 승부욕을 보였어요ㅋㅋㅋ 하지만 지아 엄마에게 또 졌고 이를 지켜보던 준수는 울상ㅋㅋㅋ 성격 너무 좋아 보이시더라고요!

이종혁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