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써클하우스 탈출이 안예원 나이 오빠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2. 3. 18.
728x90
반응형

써클하우스 탈출이 안예원 키 나이 오빠 인스타

2022년 3월 17일 4회 방송

 

'솔로 지옥'으로 유명한 안예원이 친오빠와 '써클하우스'에 출연했어요. '탈출이' '지킴이' 남매는 10년째 대화 단절, 쇼윈도 남매라고 자신들을 소개했는데요. 무슨 사연인 지 알아볼게요.

 

안예원 프로필

나이 : 28세

직업 :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모델

고향 : 부산

'솔로지옥' 최종 커플 김준식과는 열애NO

안예원 인스타

안예원 오빠 인스타

 

안예원은 오빠와 바디 프로필도 같이 찍었지만 철저한 비즈니스로 대화 자체가 거의 없대요. 1년에 한 번 정도 한다고? TV도 같이 안 보고 각자 방에만 있는대요. 대화만 하면 싸워서 같이 있는 걸 아예 피한다고.

안예원은 그래서 "오빠가 군대 갔을 때 너무 행복했어요. 가서 안 나왔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안예원은 오빠에 대한 불만이 많아 보였어요ㅋㅋ 오빠가 매일 무식하다고, 나대지 말라고 자기를 깎아내리는 발언을 많이 했대요. 학창 시절에는 밤 10시만 되면 전화를 했다고ㅋㅋㅋ 집에 가면 "가시나 발랑 까져가지고 죽고 싶냐" 이런 말도 하고.

이에 대해 오빠는 "아무래도 그게 심해졌던 게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어느 정도 가장의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가족을 지켜야 하니까. 다른 사람들이 보면 교육이 덜 됐다고 할까 봐 제가 뭐라고 했죠. 동생이 피트니스 쪽 한다고 할 때도 성공하기도 쉽지 않고 힘든 길이 될 걸 아니까. 그렇게 말해도 속으로는 자기가 증명을 하고 그랬을 때는 대견하다 생각했죠"

그러면서 오빠는 동생에게 가장 듣기 싫은 말로 "나도 성인인데 네가 뭔데 이래라저래라 하냐"를 꼽았어요. 그때 오빠는 어머니한테 집을 나가겠다고 할 만큼 동생 발언에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오은영 박사는 남매 사이가 소원해진 직접적인 계기를 물었어요. 이에 안예원은 직접적인 건 없고 계속 쌓였다고 말했지만 오빠는 사건이 있었다고 답했어요. 안예원 아버지는 급성백혈병으로 세상을 떠났어요. 오빠는 "아버지가 아프셔서 투병 생활을 2년 정도 하셨어요. 서로 돌아가면서 간병을 해야 하니까 스트레스받고 힘들었어요. 제가 골수이식을 했는데 잘 안돼서 7년 전에 돌아가셨죠"

그때 안예원 나이 20살, 오빠는 25살이었어요. 오빠는 공부도 덮고 아버지 곁을 지켰고 20살 동생 안예원은 한 푼이라도 보태려 일을 나갔대요.

"그런 상황에서 저도 놀고 싶고 친구들도 만나고 싶고 생활을 하고 싶은데, 장남이니까 함부로 힘들다고 말할 수도 없었어요. 그런 게 조금씩 쌓이다 보니까.. 초반에 그것 때문에 진짜 많이 싸웠어요. 그때 저는 얘랑 말을 해도 저만 상처받는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러자 안예원은 "저는 그때 대학교 다니면서 강사 일을 했어요. 일 끝나고 병원 오면 밤 11시인가? 그러면 저녁에 병원서 자고 아침엔 또 병원에서 학교 가고. 그래서 저도 제 생활이 그렇게 많이 있진 않았거든요. 갓 스무 살인데 친구들이랑 놀고 싶기도 했는데.." 이야기하는 내내 눈물 흘리는 안예원. 투병 생활이 길어지다 보니 남매 둘 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거 같아요.

오빠는 아버지의 마지막 모습도 떠올렸어요. "탈출이랑 어머니한테는 말을 길게 하시더라고요. 근데 저한테는 '야 니는 잘해라' 그 말이 끝이었어요"

오은영 박사는 그 말 한마디에 담긴 여러 의미를 언급했는데 보는 저도 눈물 나더라고요. "더 이상 잘할 수 없을 만큼 잘해왔다. 네가 내 아들이어서 정말 고맙다. 마지막까지 아버지를 잘 떠나보내 줘서 나는 더 이상 너한테 할 말이 없고 너무 행복했다 고마웠다. 너한테 이제 부탁할 게 없다. 지금처럼만 해주면 된다. 나는 너를 믿고 떠난다. 네가 있어 든든하다" 결국 꾹 참아왔던 눈물 흘리는 지킴이ㅜㅜㅜ "이런 말을 처음 들어본 것 같아요. 뭔가 마음속에 있는 게 내려가는 것 같아요"

이날 두 남매는 서로에 대한 진심을 전했어요. 오빠는 "속마음은 너를 많이 걱정하고 사랑한다는 거지" 안예원은 "그동안 고생했나 보네.. 고마워"

그리고 이날 두 사람은 녹화 끝나고 같이 와인 마셨대요ㅋㅋㅋ 해피엔딩이어서 다행!!

 

https://flannel.tistory.com/276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최종 커플? 마지막회 결말

넷플릭스 '솔로지옥' 최종커플 결말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1이 종영했어요. 무려 4커플이나 성사됐네요! 그중 송지아는 무려 세 명의 남성출연자에게 최종 선택을 받았는데요. 송지아의 손을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