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민정 나이? 집안 어마어마, 아들 남편 이병헌

by 매일리뷰 2022. 3. 19.
728x90
반응형

이민정 나이? 집안 어마어마, 아들 남편 이병헌

 

최근 배우 이민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어요. 이민정은 이병헌 아내이자 아들 준후 엄마죠. 두 사람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민정 프로필

나이: 82년생, 41세

키 : 165cm

가족: 부모님, 오빠 이정석, 시누이 이지안, 외할아버지 박노수(대통령상 수상한 1세대 화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 2015년 아들 준후 출산.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이병헌 프로필

나이 : 70년생, 53세

키: 175cm

학력 : 한양대학교 불어불문학

군대 : 육군 일병 전역

가족 : 부모님, 동생 이지안

2003년 '올인' 송혜교와 열애, 2004년 결별. 이후 윤은혜, 이민희, 김태희 등과 스캔들.

 

이병헌, 이민정은 한 번 큰 위기를 맞은 바 있어요. 이민정이 임신 당시 이병헌이 모델 출신 이지연과 걸그룹 GLAM 김시원에게 50억 원의 협박을 받은 것. 당시 두 사람은 이병헌과 술을 마시며 함께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 원 주지 않으면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했어요. 하지만 결국 최종 이병헌이 재판에서 승소했어요.

이 사건 당시 이민정은 파리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고, 귀국 후 신혼집이 아닌 친정집에 머물렀어요. 그리고 인스타에 '오직 신만이 알고있다'라는 글을 올렸죠. 그리고 소속사를 통해 심경 발표도 했는데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고 밝혔어요. 그 뒤로 이민정은 예전과 똑같이 이병헌의 스태프들을 챙기는 등 예전과 같이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민정은 아들 얼굴을 공개하진 않았지만 뒷모습은 종종 공개하고 있어요. 장동건은 이병헌 아들에 대해 "엄마, 아빠를 반 반 섞은 얼굴"이라고 했는데요. 초롱초롱한 눈은 이민정을, 분위기는 이병헌을 닮았다고 해요.

 

이민정 집안도 궁금했어요. 먼저 외할어버지는 대한민국 1세대 화백 박노수 님이에요. 동양화부 최초 대통령상을 수상한 미술학계의 대부라고 하네요. 외갓집은 서울시 문화재자료 1호로 등록된 명문가 가옥이라고.

어머니는 피아노를 전공, 이모들은 국내 미술계 큰손으로 알려졌어요. 이민정 친할아버지는 부장판사 출신으로, 최고 호봉인 17호봉 판사의 월급은 약 840만 원으로 연봉으로 치면 약 1억 원! 이민정 아버지 직업은 대기업 광고회사 고위 임원 출신으로 연봉으로 치면 약 1억 5천만 원! 이외에도 외삼촌들은 카이스트 교수, 해양연구소 연구원이래요.

 

 

이병헌 인스타

이민정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