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견미리 나이 재산 딸 이유비 이다인, 전 남편 임영규 이혼

by 매일리뷰 2022. 3. 19.
728x90
반응형

견미리 나이? 딸 이유비 이다인, 전 남편 이혼 등

견미리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했어요.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견미리는 84년 MBC 공채 탤런트로 연기를 시작했어요. 꿈 많던 무용학도였지만 어머니의 바람대로 배우로 데뷔했대요.

견미리 프로필
나이 : 65년생, 58세
키 : 159cm
학력 : 세종대학교 무용학
가족관계 : 딸 이유비, 딸 이다인, 아들
-전 남편 임영규 사기, 폭행 등으로 전과 9범 165억원 재산 날림, 이유비 이다인 낳고 93년 이혼.
-95년 현 남편 이홍헌과 재혼. 막내 아들 낳음.
-주식 부자로 유명, 현재 한남동 90억짜리 6층 집에 살고 있음. 현 남편 이홍헌 또한 주가조작 사실 밝혀짐(징역 4년 벌금 32억 원 선고)
-견미리팩트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로 홈쇼핑 대박 침.

이날 견미리는 화사한 피부로 허영만의 눈길을 끌었어요. 찐 관리 비법을 공개했는데 화장을 하면 바로 지운데요. 그리고 굉장히 깨끗한 세안을 했다고. 무엇보다 매일 밤 영양크림을 바르고 잔대요.

두 딸 이유비, 이다인 자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어요. 막내아들은 음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견미리는 자녀들이 다른 길을 가길 원했대요. "막상 내 아이들한테는 '옷이 저게 뭐니?' '역할에 맞니?' '대사가 안 들렸어' '더 성실해야 돼' '더 잘해야 돼' '그건 참을 수 있어' 너무 부담스러운 엄마죠. 그래서 진짜 미안한 게 많아요. 지금 돌아보면"

견미리는 24살 이른 나이에 첫 번째 결혼을 했어요. 그 이유에 대해 "지금 생각하면 조금만 잘 버텼으면 지금보다 조금 더 좋은 위치의 연기자가 될 수도 있었어요. 왜냐하면 CF를 거의 한 스무 편 정도 찍었어요. 뒤돌아볼 시간 없이 1년이 훅 가고 나서 그다음에 일이 하나도 없는 거예요. 일이 뚝 끊기니까 그 불안감이 너무 커서 그쯤에 결혼을 하게 됐는데 막상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가치관이 안 맞는 사람과의 무게가 너무 크더라고요. 여러 생각을 많이 했는데 결국은 두 딸을 얻고 28살에 홀로서기를 해봐야겠다 결심했어요"

이혼이 흔하지 않던 시절에 그것도 20대에 두 딸을 키워냈네요. 두 딸을 키워야 해서 일 끝나면 바로 집으로 향했다고. "그때는 힘든 줄 몰랐거든요. 근데 다시 가라면 못 가요. 무서워서 못 가요. 그때는 아무 생각 없이 앞 만 보고 달려야 하니까 나눌 게 많았는데 놓쳤구나 하는 후회가 있어요. 일하는 엄마로서.."

견미리 재산에 대해서도 궁금했는데요. 견미리는 전남편과 이혼 당시 위자료는 물론 빚을 떠안아 경제 상황이 좋지 않았대요. 하지만 재혼 후 재산이 백억 대로 늘었다고? 앞서 이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어요. 무려 내 방에 거실이..

견미리 집은 지하 2층~지상 4층 건물로 각 방마다 거실이 있을 정도로 초호화 저택으로 유명해요. 2016년 시세가 무려 90억원에 관리비만 400~500만원대로 추정된대요.

이유비는 올해 나이 33세로,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어요. 성악을 전공했지만 대학교 2학년 때 연기가 하고 싶어서 가족 몰래 오디션에 참가해 합격했다고 하네요.

이다인은 올해 나이 31세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어요. 그리고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 지난해 5월 가수 이승기와 열애를 인정, 공개 열애 중이에요.

견미리 인스타
이유비 인스타
이다인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