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식 직업? 10월 결혼 커플

by 매일리뷰 2022. 3. 9.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4기 영숙 정식 직업? 10월 결혼 발표

 

'나는 솔로' 4기 실제 커플 영숙, 정식이 올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나는 솔로' 이번이 벌써 세 번째 결혼 발표네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 2월 영숙 유튜브 '림생은 도전의 연속'을 통해 전해졌어요. '결혼준비 1단계 웨딩박람회 스드메 계약(+꿀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한 것인데요. 

 

이와 함께 "결혼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던 남자친구와 드디어 결혼 준비를 합니다"라는 공지를 덧붙였어요. 이후 웨딩홀투어 등 다양한 데이트 영상도 올리셨네요! 그나저나 두 분 근황 무슨 일? 더 예쁘고 멋있어지셨어요!

 

 

두 사람은 4살 나이 차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로 정식 나이는 30세 직업은 에너지공기업 회사원이에요. 영숙은 34세로 직업은 인형 디자이너!

 

두 분 너무 축하드려요 >.<

 

나는솔로 4기 정식 인스타

나는솔로 4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4기 영숙 유튜브

 

https://flannel.tistory.com/239

 

'나는 솔로' 4기 실제 커플, 영숙 정식 럽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4기 실제 커플 럽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4기에서 두 커플이 탄생했지만, 아직까지 사귀는 실제 커플은 한 커플인 듯해요. 최근 럽스타그램을 둘이 시작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