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배우 정혜성 집 공개! 미모의 언니 등장

by 매일리뷰 2022. 3. 9.
728x90
반응형

배우 정혜성 집 공개! 미모의 언니 등장

2022년 3월 8일 화요일 방송

 

 

어제 '호적메이트'에 배우 정혜성 남매가 출연했어요. 이날 정혜성은 집도 공개했는데요. 화장실에 좋아하는 습식 사우나를 설치하고 방은 핑크핑크 너무 러블리하더라고요. 화장실도 화이트톤의 널찍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어요. 

 

정혜성의 모닝 루틴은 습식 사우나 후 한약 먹기! 한약은 하루에 4~5개 정도 먹는데요. 근데 보라색 침대 너무 예뻐요! 

 

정혜성 프로필

본명 : 정은주

나이 : 32세

고향 : 부산

키 : 168cm

학력 : 성균관대학교

가족 : 부모님, 언니 정현정, 남동생

데뷔 : 2009년 '친구 우리들의 전설'

MBTI : INFP

2016년 '우리결혼했어요' 공명과 출연.

정혜성 인스타

 

이날 방송에는 정혜성 3살 위 언니 정현정 등장! 밑으로 15살 어린 남동생도 있대요. 두 분 다 미모가 장난 아니네요. 

 

막내 남동생 정재헌 군은 올해 나이 20살! 

 

반응형

알고 보니 세 남매는 함께 살고 있어요. 2층에 둘째 정혜성 방, 첫째 현정 방, 1층에 막내 재헌 방이 있어요. 

 

집이 복층으로 너무 예쁘네요!! 중문부터 블루톤으로 상큼상큼! 화이트 우드 톤으로 꾸며진 광활한 거실 또한 인테리어 대박! 가구들은 앤티크 풍의 컨셉으로 모두 맞췄네요.

 

다이닝룸은 럭셔리 그 자체. 깔끔 모던한 주방 또한 요리할 맛 나겠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 거실이 또 있어요. 여기는 편안한 분위기가 풍기네요.

 

정혜성 언니는 영국에서 법학을 전공했대요. 띠동갑 동생은 영재원을 다녔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