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경규 딸 이예림 신혼집 공개! 남편 남자친구 김영찬

by 매일리뷰 2022. 3. 9.
728x90
반응형

이경규 딸 이예림 창원 신혼집 아파트 공개!

2022년 3월 8일 화요일 8회

 

어제 '호적 메이트'에 이경규 딸 이예림의 신혼집이 공개됐어요! 이예림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지난해 12월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신혼집이 눈길을 끌더라고요. 무엇보다 반려견 룽지의 귀여운 비주얼까지!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결혼했지만 남편 김영찬이 동계 훈련을 가 있는 동안 따로 살았대요. 그래서 같이 산지는 얼마 안 된 진짜 신혼부부라고. 두 사람의 신혼집은 창원에 위치하고 있어요. 남편 김영찬이 현재 경남 FC 소속이라 그런가 봐요.

 

김영찬은 단체 생활을 오래 해서 질서 있는 삶을 중시한대요. 그래서 집안 곳곳 깔끔하게 정리하더라고요. 썼던 물건을 제자리에 놔줬으면 좋겠는데, 이예림은 '뭐가 중요해?' 스타일이라고. 그게 서로 안 맞는 점이래요ㅋㅋㅋ 영상을 본 이경규 반응이 궁금했는데 "내 일은 아니잖아요"ㅋㅋㅋㅋㅋ

 

두 사람은 서로의 영역도 중요하게 생각해서 화장실도 나눴대요ㅋㅋ 김영찬은 불날까 봐 코드도 다 뽑아둔대요ㅋㅋㅋ

 

이경규는 이날 신혼집에 처음 와봤대요. 어마어마한 이예림 짐 싣고 신혼집 도착ㅋㅋㅋ 룽지가 원래 이경규가 키우던 강아지라서 많이 그리웠대요. 딸보다 더 그리웠다고ㅋㅋㅋ

 

이예림 결혼식장은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서울 신라호텔이에요. 사회는 붐, 주례는 이덕화가 봤어요. 축가는 이수근, 김준현! 이경규가 시켰대요ㅋㅋㅋ 또 한 명의 축가 조혜련 '아나까나'! 조혜련은 자기가 직접 하겠다고 했대요ㅋㅋ 붐이랑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고ㅋㅋㅋ

 

이예림 프로필

나이 : 29세

학력 : 동국대학교

 

김영찬 프로필

나이 : 30세

학력 : 고려대학교

 

이예림 인스타

 

https://flannel.tistory.com/117

 

이예림 남자친구, 축구선수 김영찬 연봉 프로필 정보

11월 30일 '돌싱포맨'에 이경규가 출연해서 딸 이예림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어요. 배우 이예림은 12월 축구선수 김영찬과 결혼을 앞두고 있죠! 이예림 프로필 나이 : 94년생, 28세 학력 : 동국대학교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