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4기 실제 커플, 영숙 정식 럽스타그램 공개

by 매일리뷰 2022. 1. 5.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4기 실제 커플 럽스타그램 공개

 

 

'나는 솔로' 4기에서 두 커플이 탄생했지만,

아직까지 사귀는 실제 커플은 한 커플인 듯해요.

 

최근 럽스타그램을 둘이 시작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정식 영숙'

 

두 사람은 4살 연상연하 커플로

정식 나이는 30세 직업은 에너지공기업 회사원이에요.

영숙은 34세로 직업은 인형디자이너!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은 약 1주 전부터 시작됐어요.

 

정식은 영숙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나는 솔로 4기 정식 ❤ 영숙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최종커플' '현재커플'이라는 해시태그까지!

 

영숙 또한 파주 데이트 사진을 올리며

"인사 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료수 잘 마셨어요"라며

'파주데이트' 해시태그를 달았어요.

 

 

그러면서 정식 님은 위 사진을 올리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애정 뿜뿜.

 

 

해당 사진에는 "긴 머리도 예쁜 자깅"

하트 이모티콘도 빼놓지 않았어요! 와우 사랑꾼.

 

반응형

 

 

두 사람은 영식을 만나러 부산을 방문하기도 했어요.

이는 두 사람뿐만 아니라 영식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됐죠.

 

네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정식 님은 "자기와 함께하는 부산 여행"이라며

또 하트 뿅뿅 ㅎㅎㅎㅎ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응원하는 댓글이 줄을 잇고 있어요!

저도 너무 응원해요!! 실제 결혼까지 가셨으면 >.<

 

 

이건 영식 인스타에서 가져왔는데,

4기 멤버들이 부산을 또 찾았나 봐요.

 

방송이 종영한 뒤에도 잘 지내고 있나 봐요.

 

근데 논란이 됐던 정자, 영철의 모습은 없네요ㅠㅠ

 

 

 

정식 인스타그램

 

영숙 인스타그램

 

영식 인스타그램

 

https://flannel.tistory.com/176

 

'나는 솔로' 4기 최종 선택 결말, 두 커플 탄생!

'나는 솔로' 4기 최종 선택이 전해졌어요! 마지막 날까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4기! 오늘 방송에 영철 분량은 거의 없네요. 출연자들은 최종 선택한 그 사람에게 귓속말로 자신의 이름을 알려줄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