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어디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주 캠핑장 동백숲 카페 비자림

by 매일리뷰 2022. 2. 4.
728x90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주 촬영지 정보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주 동백숲

지난주에 이어 이선희, 이금희, 윤도현의 제주도 투어가 이어졌어요. 오늘 감귤농장에 이어 도착한 곳은 동백숲! 저도 12월에 다녀왔는데 마침 방송에 나오니 너무 반갑네요!

 

이선희가 제주도 동백꽃에 반해서 한 말이 보면서 너무 감성적이었어요. 겨울에 흐드러지게 핀 동백을 처음 봤다는 이선희는 "그때 동백꽃이 다 져서 땅에서 다시 피고 있었어" 동백의 꽃말이 '영원한 사랑'이라고 해요. 이에 영감을 받아 노래를 만든 게 '동백꽃'이래요.

 

"동백은 세 번 핀대. 나무에서 한 번 피고, 땅에서 한 번 피고, 마음에서 한 번 핀대"

 

▼▼▼▼▼▼▼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주 동백숲

이름 : 동백포레스트

주소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1767

입장료 : 4천 원

음료 가격 : 아메리카노 4천 원 등

 

'한 번쯤 멈출 수밖에' 제주 카페

전기차를 충전하기 위해 들른 카페예요. 전기차 충전기 옆에 딱 위치했더라고요. 제주도 곶자왈을 옮겨놓은 듯한 정원이 정말 이색적이네요. 이금희 말대로 제주도는 충전소까지 낭만적이에요! 

 

셋이 나란히 서서 멍 때리며 햇빛을 쬐던 이곳. 이선희는 이끼 멍은 처음이래요ㅋㅋㅋ 커피 마시는 내내 충전된다고 좋아하네요. 제주도 전기차 충전을 위해서 한번 들러보기 좋은 듯!

 

▼▼▼▼▼▼▼

'한번쯤 멈출 수밖에' 제주 카페

이름 : 베케

주소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효돈로 54

가격 : 아메리카노 5,500원 등

 

'한번쯤 멈출 수밖에' 비자림

예전에 가보고 반했던 비자림도 방문했네요. 새소리와 흙길이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숲 내음에 저절로 힐링되기도 했죠. 

 

반응형

비자림은 수백 년생 비자나무 2,800여 그루가 자생하는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비자나무 숲이에요. 울창한 나무 숲이 싱그럽고 또 싱그럽네요. 나무 모양이 신비로운 느낌까지 줘요. 윤도현은 카메라에 담기지 않는다며 속상해했어요.

 

비자림에는 천년 된 나무도 있어요. 새천년 비자나무라고 2000년 1월 1일 제주 희망과 번영을 기원하고자 지정된 나무래요. 보는 것만으로도 웅장하고 마음을 울리네요. 이선희 말처럼 "걱정하지 말아라 이끌어가는 느낌"

 

▼▼▼▼▼▼▼

'한번쯤 멈출 수밖에' 비자림

주소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입장료 : 3천 원

 

'한번쯤 멈출 수밖에' 캠핑장

이선희의 버킷리스트 캠핑장에 도착했어요. 아늑한 조명, 완벽한 장비, 따뜻한 난방으로 진짜 몸만 가도 되는 캠핑장이네요. 군고구마를 해 먹을 수 있는 난로를 비롯해 따뜻한 모닥불도 준비됐네요.

 

윤도현은 두 누님들을 위해 돈마호크, 삼겹살 등을 빠짐없이 준비했어요. 그리고 윤도현 절친 배우 곽도원도 함께 했네요. 이선희랑 곽도원은 첫 만남에 신기한 듯 계속 쳐다보네요 ㅋㅋㅋ 곽도원과 윤도현은 1살 나이 차이가 난대요. 근데 곽도원이 윤도현한테 "형"이라고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제주도에서 8년째 머물고 있는 곽도원은 해당 장소가 원래는 광어 양식장이었다며 신기해했어요. 아 근데 고기 보기만 해도 침샘 완전 자극! 곽도원은 너무 맛있어서 주먹을 꽉 쥐네요ㅋㅋㅋ

 

그리고 곽도원 여기서도 노래 부르네요 ㅋㅋㅋㅋㅋ '나 혼자 산다'에서도 진짜 웃겼는데 그 모습 그대로예요ㅋㅋㅋ 진짜 유쾌한 하루가 마무리되네요. 아 그리고 윤도현 노래하는 모습 보고 완전 반했어요... 콘서트 예매해야 하나.

 

▼▼▼▼▼▼▼

'한번쯤 멈출 수밖에' 캠핑장

이름 : 소울 빌리지

주소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 1789 

가격 : 글램핑 공간대여 7만 원 등

https://flannel.tistory.com/357

 

'한번쯤멈출수밖에' 제주 숙소 촬영지 정보

한번쯤멈출수밖에 제주 숙소 식당 카페 이선희, 이금희, 윤도현이 제주도 여행을 떠났어요. 제주도 풍경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데 이선희, 윤도현 음악까지 더해지니까 보는 내내 더 즐겁네요.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