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인스타 근황

by 매일리뷰 2022. 1. 27.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5기 출연진 인스타 근황

 

영숙, 정자, 영자, 순자는 어제 방송을 함께 봤나 봐요. 영숙은 인스타에 "같이 보니까 역시 넘 조으당. 정자, 영자, 순자 언니들 우리 끝까지 힘쇼... (정순, 정숙이도 당욘히ㅎㅎ)"라고 적었네요. 방송 이후 더 예뻐지신 것 같아요.

 

그러면서 영숙은 지난 25일 "불과 얼마 전의 나였고 낯선 촬영 환경이었지만 분명 그 당시 최선을 다했던 모습인데도 아쉬운 점들도 많이 보이고...함께 시간을 보낸 언니 오빠 친구들이지만 안에선 알 수 없던 모습들을 방송으로 보고 들으면서 웃다가 또 일주일이 지나가고 그러는 것 같아요. 매주 새로운 회차가 올라오면 잠이 잘 오지 않아요"라며 글을 남기기도 했네요.

 

'나는 솔로' 멤버들이랑 방송 후에도 자주 만나나 봐요. 영숙, 정수 님은 커플이 되신 걸까? 궁금궁금. 

 

이건 영숙님 최근 근황. 흰 안경이 너무 예뻐요. 패션 스타일도 독특하시네요. 직업이 영어강사인데 포스도 남다르네요.

 

정자님은 방송 이후 머리스타일 확 바꾸셨네요. 앞머리 없는 단발로 자르셨는데 너무 상큼 귀요미!!

 

정순 님은 변함없이 동안외모 뿜 뿜 하시네요. 정순 님 나이는 29세로 영숙, 정숙 님과 동갑이에요. 정자 님은 31세, 영자 님은 35세 맏언니, 순자 님은 34세!

 

순자 님은 '나는솔로' 4회 차 방송 이후 시청 소감을 남기기도 했어요. 시청자들의 댓글을 보고 자신에 대해 반성한다는 내용인데 "알면 알수록 새로운 것은 세상 무엇보다 제 자신인 것 같습니다"라고 했네요. 직업이 심리연구원이라 그런지 말도 일목요연 너무 잘하시네요.

 

영자 님은 사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거 같아요. '론 테니스존'이라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테니스 문화공간을 운영 중이죠. 대전, 남양주에 이어 최근 부천점도 오픈하셨대요!! 

 

해금하시는 정숙 님은 인스타를 안 하시나 봐요. 멤버들과 모인 사진에서도 없고. 근황이 너무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5기 인기남 정수! 남자 출연자분들도 종종 모임을 갖나봐요. 정수 님은 여전히 멋있으시네요.

 

그리고 신기한 영철님 근황! 5기 뿐만 아니라 다른 기수 출연자분들과도 만나셨어요. 신기. 같이 찍은 여성분은 나는 솔로 1기 정순님이에요. 같은 지역 주민이라 두 번째 만남 근황도 전했네요. 4기 영호, 영수와도 만났어요! 인싸력 짱.

 

이건 5기 남성출연자분들과 여성 출연자분들이 본방날 같이 영상 통화했나 봐요. 귀여우시다!

 

그리고 5기와도 변함없는 우정 이어가는거 너무 보기 좋아요.

 

영식 님은 최근 파마한 근황을 전했어요. 그리고 태그로 '머리 잘 빗고 다닐게요' ㅋㅋㅋ 저도 제발 머리 좀... 그랬는데 사람들 눈은 다 똑같나 봐요. 머리 하시니까 더 젋어 보이고 훈훈하세요! 

 

그리고 영식 님은 방송 이후 살빼라, 머리 빗어라, 교정해라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해명의 글을 올리기도 했어요. 교정은 수술로 교정해야 하는 특수 케이스로 라미네이트는 할 생각 없다고 하네요. 또 원래 성격이 꾸미는 걸 귀찮아한대요. 살은 코로나 이후로 먹을 거에 빠져서 그렇다며 운동 열심히 해서 살 빼겠다고 하시네요. 얼마나 답답하셨으면 장문의 글을!

 

 

반응형

영호님도 3기 영호님과 만났네요. 서로 DM 주고받으면서 친분이 이어지나 봐요. 영호끼리 형 동생 하기로 했다네요.

 

그리고 무슨 남성 출연자들 단골 코스인 듯 차례로 다녀갔네요 ㅎㅎ 다들 너무 귀여우시다!

 

그리고 영수님도 인싸력 대박! 4기 정수님을 비롯해 3기 정수님, 4기 영수님, 3기 영수님, 3기 영호, 4기 영호 님까지! 이 조합 무엇? 세계관 무너지는 느낌ㅋㅋㅋ

 

5기 멤버들과도 여전히 잘 지내네요! 여기저기 다니고 보기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 어느 모임에도 빠지지 않는 정식님. 여성 출연자와도 스스럼없이 잘 지내나봐요. 

 

이건 자기 소개 앞두고 정순, 영숙 님이 얼굴 커버해주는 모습이래요.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 너무 재밌어요!

 

이건 지난 방송 진실게임하는 모습인데 순자 님이랑 뒤에서 맞장구치던 모습이에요. 여기에 정식님은 "나도 질문하고 질문받고 싶다. 5기 정식 방청객설" 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신데 방송에는 너무 존재감없이 나와 속상하네요 ㅜㅜ

 

정식님 직업이 유치원 공간사업이라고 하는데 놀이터 너무 예뻐요! 그리고 정식님 맞아?했던 인스타 사진! 좀 더 꾸미시면 훨씬 훈훈하실 것 같아요!

 

 

다음 주에 '나는 솔로' 5기 마지막 회가 방송되는데 또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5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정자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정순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순자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정수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영철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영식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영호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영수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정식 인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