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세창 첫번째 결혼 전부인 김지연 미스코리아 나이 딸

by 매일리뷰 2023. 11. 10.
728x90
반응형

 

이세창이 '오은영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며 전부인 김지연 또한 이목을 끌고 있어요. 김지연은 2003년 배우 이세창과 결혼했으나 10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는데요. 둘 사이에는 딸 이가윤이 있어요. 이세창 이전 남자친구는 배우 최철호로 3년간 사귀었으나 주사 문제로 결혼 발표 후 헤어졌어요.

 

김지연 미스코리아

 

김지연 프로필

나이 : 45세

키 : 172cm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가족 : 딸 이가윤

직업 : 쇼호스트, 배우

이력 : 1997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김지연은 이세창과 이혼 후 한 방송에서 이혼사유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요. 바로 이혼을 결정한 건 아니고 3년 동안 깊게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이혼하게 된 대는 둘만의 사연이 분명히 있을 것이며, 서로 행복하기 위해 결정했다고 해요. 이미 너무 오랫동안 쇼윈도 생활을 했기 때문에 더 이상 쇼윈도부부로 살긴 싫었대요. 이혼해서도 서로 연락도 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이래요.

 

 

2020년 딸 이가윤은 중3 시절 엄마 김지연과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당시 김지연은 쇼호스트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딸 이가윤은 배우가 꿈이라 예고 입시를 준비 중이라고 했죠. 그리고 올해 이가윤은 한예종과 성신여대에 붙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당시 김지연은 딸에게 현재 남자친구에 대해 말하기도 했어요. 딸은 엄마 남자친구를 아저씨라고 부르며, 잘지내서 다행이라고 했는데요. 김지연은 남자친구와 오래 만났지만 재혼할 생각은 없다고 했어요.

 

 

또한 딸 이가윤은 아빠 이세창과 주기적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는데, 김지연은 자주 연락하라고 말하기도 했어요. 이에 딸은 아빠 인스타그램을 보며 근황을 체크한다고 덧붙였죠.

 

 

이가윤은 자신이 8살 때 부모님이 이혼했다며 "엄마랑 같이 차 타고 가다가 엄마가 저한테 '이제 아빠랑 안 살수도 있어' 이렇게 얘기했어요. 처음 들었을 때는 조금 당황했지만, 어느 정도 알고 있었고. 제가 아무리 부모님이어도 엄마와 아빠의 선택이고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알겠다고 하고 넘어갔어요. 근데 한편으로는 조금 서운했어요"

 

최근 딸 이가윤 양 사진 보니까 정말 예뻐졌더라고요~! 배우로 성장한 모습도 보고 싶네요~

 

이가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zq4jo1kz5w/featured

 

가윤

 

www.youtube.com

 

김지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ziyoni0301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