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택림 나이 근황 가족 이모 김경오

by 매일리뷰 2023. 11. 13.
728x90
반응형

이택림 나이 근황 가족 이모 김경오

 

방송인 MC 이택림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어요. 이택림은 80년대 원조 국민 MC로 지금으로 치면 '유재석급'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당시 인기 프로그램인 '젊음의 행진' '영11' '화요일에 만나요' '대학가요제' 등을 진행했어요.

 

이택림 프로필

본명 이름 : 이대구

나이 : 67세

고향 : 부산

종교 : 무종교

학력 : 동아대학교

 

 

이택림은 대학가 축제 MC로 시작, 관계자의 눈에 띄여 이후 방송에 진출했어요. 81년도에 500만 원이라는 고액을 계약금으로 받기도 했다는데요. 당시 500만 원은 은행원 2년 치 연봉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네요.

 

 

이택림 집안도 눈길을 끌기도 했어요. 이택림은 공군 최초 여성 비행사 김경오의 조카라고 하네요. 어머니 고향은 북한 신의주래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어머니가 홀로 삼남매를 키우셨대요. 현재 96세이신데도 건강하시다고 하네요.

 

 

79년에는 솔로 가수로도 데뷔했대요. 하지만 7앨범을 냈음에도 하나도 히트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85년도에는 영화도 개봉했지만 자신이 나올 때마다 관객들이 웃어서 참담했대요.

 

다음 주에는 가수 이상우도 나온다는데 본방사수해야겠어요. 결혼은 안 하신 건지도 궁금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