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궁금한이야기Y 전청조 여자 성별 성전환 사진

by 매일리뷰 2023. 11. 3.
728x90
반응형

궁금한이야기Y 전청조 여자 성별 성전환 사진

2023.11.3.'궁금한이야기Y' 659회


 

 

 

'궁금한 이야기Y'에 전청조의 실체가 전해졌어요. 이날 방송에는 전청조가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당시 결혼식 하객이었던 한 인물은 결혼식에 대해 "여자분들 가족들만 모인 결혼식이라고 하면서 본인 가족들이랑 하는 결혼식은 따로 할 거라고 하더라고요. 이유가 뭐냐 했더니 집안 차이가 나서 자기는 되게 잘 살고 유명한 사람들인데 여자 쪽은 평범하다" 

 

 

결혼식 호텔 한 관계자는 자신의 호텔에서 전청조가 결혼식을 올렸다며, 하지만 비용도 몇 달 동안 안 치러서 회사에서도 문제가 있었다고 해요. 그런데 나중에 결혼식 한참 있다 직원들 사이에서 전청조가 돈을 빌리고 다닌다는 소문이 돌았대요. 이후 약 1년 만에 전 여자친구와 결별했다는 전청조.

 

 

그리고 전청조는 남자친구와 또 다른 결혼식을 준비해요. 해당 남자친구는 SNS를 통해서 만났다고 하는데요. 전청조와 결혼할 뻔한 남성은 전청조가 임신 테스트기를 보여주며 거의 재촉하듯이 '어떻게 할 거냐?' 이런 식으로 이야기했대요. 당시 남자는 좋은 감정으로 전청조를 만나고 있었기 때문에 차근차근 애 낳고 키우자고 했대요.

 

 

그런데 남자의 지인이 보기에 전청조는 임신한 모습이 아니었대요. 임신했다고 하면서 술을 마시고 다녔기 때문. 명확하게 임신했다고 초음파 사진을 준 건 아니고, 오로지 임테기만 보여줬대요. 이상한 점은 또 있었어요. 어느 날 지인에게 남자의 어머니가 전화해서 '아무래도 아들이 조금 이상하다, 알아봐 줄 수 있겠냐'라고 했대요. 남자가 전청조를 만나고 난 뒤로 아는 사람들한테 자꾸 돈을 빌려달라고 했기 때문이에요. 카드를 잃어버렸다고 아빠 카드를 빌려 썼는데 15일 동안 무려 1200만 원을 결제하기도 했다네요. 그렇게 남자에게는 총 3만 원의 빚이 생겼대요.

 

 

피해를 입은 남자는 또 있었어요. 전청조와 잠깐 사귀었다는 남성은 동거를 약속하고 집에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 전청조에게 1500만원을 빌려줬대요. 그런데 결제 내역을 보니 서울 카페 등 여기저기가 카드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결국 전청조는 지난 2020년 사기 등의 혐의로 징역 2년 3개월을 선고받았어요.

 

 

하지만 전청조의 만행은 교도소에서도 계속 됐어요. 한 예쁜 외국인 수용자 한 명이 교도소에 오게 됐는데 서로 사랑한다는 편지도 쓰고 여자 다리를 베고 눕거나 껴안고 있기도 했대요. 결국 교도관이 둘을 분리했다고 하네요. 전청조는 동성애자 또는 양성애자였을까요? 다른 교도소에 있는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었다는 건 이미 알려진 사실이죠.

 

 

전청조 엄마 직업은 단란주점을 운영했다고 해요. 경호원은 하루에 20~30만원씩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주 정도 주고 그 뒤로는 돈을 안 줬대요. 항상 전청조 곁을 지키던 경호원은 사실 진짜 경호원이 아닌, 동네 지인들이었다고 해요. 이후 쭉 이어진 각종 사기 행각..

 

 

 

이날 전청조는 제작진에게 1로 시작하는 신분증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그러면서 "생물학적으로 저랑은 임신이 불가능해요. 남현희도 제가 성전환 수술을 했다는 걸 알고 있는데 걔가 XX이 아닌 이상 저랑 임신이 된다는 걸 알겠어요? 처음부터 저를 여자로 알고 있었어요. 수술하게 된 이유도 가슴 때문에 네가 남들한테 걸리니까 빨리 해버리라고 그래서 했어요. 같이 살려고" 

 

 

그러면서 티셔츠를 올리며 가슴 수술 자국을 보여주는 전청조. 

 

 

남현희에게 받은 건 1원도 없고 주기만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어요. 놀고 있는 남현희 여동생에게는 매달 500만 원, 어머니에게도 생활비, 남현희한테는 5천만 원과 벤틀리 차를 사줬대요.

 

학창 시절부터 거짓말을 밥 먹듯이 했다는 전청조. 자신의 부고문자를 보내거나 기억상실증이 걸렸다고 거짓말을 하기도 했대요. 그러다 점점 손에 돈이 들어오니 거짓말도 배로 커진 듯..

 

 

전청조 어머니 또한 가게 문을 닫고 고급 외제차를 타고 골프를 치러 다녔다고 하는데.. 전청조 돈이 엄마에게도 전해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