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자이언트 핑크 평택 아파트 남편 고향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6. 27.
728x90
반응형

자이언트 핑크 평택 아파트 남편 고향

'동상이몽2'를 통해 자이언트가 새롭게 근황을 전했어요. 무엇보다 남편의 모습이 엄청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이유를 물어보니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서 머리카락이랑 수염을 길렀대요. 약간의 손석구를 닮은. 아들도 엄청 많이 자랐더라고요. 그리고 부부는 서울에서 평택 아파트로 이사를 갔대요.

 

자이언트 핑크 프로필

본명 이름 : 박윤하

나이 : 32세

고향 : 부산

키 : 172cm

학력 : 해운대여자중학교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한동훈, 아들 한이서

자이언트 핑크 남편 나이 : 31세

자이언트 핑크 남편 직업 : '38도씨' 식당 운영

 

자이언트 핑크가 평택으로 이사를 온 이유는 평택이 남편 고향이기 때문이에요. 식당이 서울에 있어서 출퇴근 시간이 늘어났지만 맞벌이 부부라 바쁠 땐 시어머니가 아기를 봐준다고 해서 이사 오게 됐대요. 확실히 이전 집보다 넓어졌는데 화이트톤으로 꾸몄다고 하네요. 또 달라진 점은 공동 육아를 하고 있대요. 남편 한동훈이 식당에 주 3일만 출근한대요.

한동훈은 현재 양식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대중적으로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새 식당을 구상 중에 있대요. 이번 새 식당의 메뉴는 바로 덮밥. 하지만 자이언트 핑크는 이제 공동 육아를 시작했는데 새 사업을 한다니 마음에 들지 않아 하는 거 같아요. 자신도 앨범을 내고 싶은데 혼자 육아를 해야 하니 부담이 되는 것 같네요. 하지만 남편은 가족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그런 거라며 양해를 구하네요.

자이언트 핑크가 유독 예뻐졌다 했더니 무려 23kg을 다이어트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출산 전보다 아직 10kg이 더 쪄있는 상태래요.

남편이 요리사다 보니까 아들 밥도 맛있게 만드네요. 뚝딱 계란두부덮밥을 만들었어요. 아들 너무 귀엽다!

 

 

자이언트 핑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iantpink/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andonghun1992/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평택살이, 월수입 3400만원 재산 공개 - MNenter

자이언트 핑크와 남편 한동훈이 '쩐생연분'에 출연해 수입, 지출을 공개했어요. 부부는 현재 평택 아파트에 거주 중인데요. 아이 교육이 걱정돼 '5년 안에 10억을 모아 서울로 상경'하는 것이 재

maynine0501.co.kr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나이 직업 식당? '애로부부' 재조명

자이언트핑크 남편 한동훈 나이 직업? '애로부부' 재조명 어제 '동상이몽2'에 자이언트 핑크와 훈남 CEO 남편이 공개됐어요! 현재 자이언트핑크는 임신 중으로 약 40일 뒤 출산을 앞두고 있죠. 남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