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편승엽 나이 길은정 세번째 결혼

by 매일리뷰 2023. 4. 24.
728x90
반응형

편승엽 나이 길은정 세번째 결혼

 

가수 편승엽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어요. 편승엽은 가수가 되기 전 유통 사업, 가전 대리점주를 하며 평범하게 지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친구 추천으로 우연히 데뷔하게 됐고 1년 만에 '찬찬찬'이 대박이 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어요. 아무 준비 없이 연예계 스타가 된 것.

 

편승엽 프로필

본명 이름 : 편정범

나이 : 1964년생, 60세

고향 : 경기도 시흥

키 : 180cm

학력 : 대구예술대학교

종교 : 불교

 

 

편승엽은 1988년 첫 번째 부인과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었지만 결혼 7년 만에 이혼했어요. 이후 가수 길은정을 만나 재혼을 했지만 2004년 법적 다툼 끝에 또 한 번 이혼하게 됐죠. 당시 길은정은 편승엽이 자신을 모욕, 폭언했다는 글을 올렸고 이를 본 편승엽이 명예훼손 및 인신모독으로 고소했어요. 그리고 2년 뒤 법적 다툼 끝에 길은정의 유죄로 사건이 마무리됐죠. 이후 일반인 아내 이유정과 결혼, 두 자녀를 낳았으나 2007년 세 번째 이혼했어요. 참고로 길은정은 직장암 선고 후 연예계를 은퇴, 2005년 43세의 나이에 사망한 바 있어요.

 

 

길은정이 사망 후 편승엽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동안의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어요. 길은정은 편승엽을 향한 악의적인 비방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는데요. MC는 왜 길은정이 그렇게까지 상황을 몰고 간 것 같냐고 물으니 "모르겠다"라며 고개를 저었어요.

 

 

이혼 후 공중파 프로그램에 출연한 길은정은 편승엽과 재결합을 원한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고, 편승엽이 세 번째 결혼하기 전날까지도 방송에 나갔다고 하네요. 사실 편승엽은 길은정을 받아주려고 했대요. 때문에 이혼 기자회견 후에도 같이 밥도 먹고 병원도 가고 만남을 이어갔대요.

 

 

하지만 편승엽은 결혼 후 하와이에서 길은정이 첫사랑과 만남을 가졌다는 고백을 들었기 때문에 계속 망설였대요. 그러다 결국 무효 기간이 끝나기 직전 이혼 소장을 접수했다고 하네요. 법원에서 판결문을 받은 당일 두 사람은 스키장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기도 했대요.

 

반응형

 

이날 방송에는 편승엽 큰 딸이 출연하기도 했어요. 어린 시절 아빠 편승엽은 함께 캠핑도 가고 잘 놀아주던 자상한 아빠였다고 하네요. 아빠의 재혼을 반대하지도 않았대요. 편승엽은 딸의 존경한다는 말에 눈물을 펑펑 쏟았네요.

 

 

'마이웨이'에 출연한 편승엽은 세 번의 이혼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어요. 첫 번째 부인은 편승엽이 가수가 되는 걸 반대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먼저 이혼을 요구했고, 편승엽은 안 된다고 했지만 결국 이혼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대요.

 

 

톱스타 자리에서 만난 두 번째 부인 길은정은 처음 행사장에서 우연히 만났을 때부터 좋았대요. 2개월 정도 연애하다가 길은정이 암 투병을 시작했고, 때문에 결혼식을 하기 전에 같이 먼저 살기 시작했대요. 하지만 함께 생활한 건 단 4개월 정도, 짧은 만남이었다고 하네요.

 

 

길은정은 자신이 해줄 수 있는 게 없다는 생각에 먼저 헤어지자고 얘기했대요. 하지만 편승엽은 그건 이유가 안 된다고 반대했다네요. 아무튼 사기결혼 법정 다툼까지 시작돼 편승엽은 점점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잃었고 때문에 한때 생활고에 시달리기도 했대요.

 

 

자신 때문에 부모님이 욕을 먹는 게 싫어서, 떳떳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길은정을 고소했대요. 2년 2개월 뒤 명예훼손으로 승소한 편승엽은 모든 고소를 취하했어요. 억울한 것도 많고 답답한 것도 많지만 길은정을 위해 모든 걸 담아두기로 했다네요.

 

 

세 번째 결혼에서는 두 딸을 얻기도 한 편승엽. 하지만 전부인에게 상처를 줬기 때문에 세 번째 결혼은 안 했어야 했다고 후회하네요. 다섯 명의 자녀들에게 그저 미안한 마음뿐이라는 편승엽.

 

 

편승엽 셋째 딸 편수지는 한때 '비피팝'이라는 걸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했대요. 이후에는 언니와 네일샵을 운영했다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