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크리스티나 남편 김현준 직업 나이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4. 24.
728x90
반응형

크리스티나 남편 직업 나이 인스타

2023년 4월 23일 340회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출연했어요.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 출신으로 '미녀들의 수다'에서 깜찍한 수다쟁이로 큰 인기를 끌었죠.

 

크리스티나 프로필

나이 : 1981년생, 43세

국적 : 이탈리아

학력 : 사크로 쿠오레 가톨릭대학교 국제법

직업 : 방송인, 교수

키 : 167cm

종교 : 가톨릭

경력 : 가톨릭대학교 법학부 겸임교수

 

 

오늘 방송에서 보니까 크리스티나가 엄청난 경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일단 이탈리아어, 한국어, 영어까지 능숙해서 미국인에게 이탈리아어를 가르쳐주고 있대요. 법학을 전공했는데 이탈리아는 물론 미국에서도 석사학위를 취득했다고 하네요. 이후 유럽연합(EU)에서 근무하기도 했어요.

 

 

이날 방송에는 크리스티나 남편 김현준도 등장했어요. 김현준 직업은 이탈리아 유학파 성악가. 나이는 올해 46세예요. 두 사람은 이탈리아 어학원에서 처음 만났대요.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어 선생님이었고 남편은 학생이었다고.

 

 

남편과 연애 당시 EU에서 근무하고 있던 크리스티나는 이후 남편과 떨어져 지내면 사랑이 식을 것 같아 일과 사랑 중에 사랑을 선택, 한국행을 결심했대요. 그렇게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 자녀는 없는 거 같은데 둘이 너무 행복해보여요!

 

 

크리스티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ristina_confalonier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