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결혼 말고 동거 은제 경학 직업 나이 인스타 도넛 카페 위치

by 매일리뷰 2023. 4. 23.
728x90
반응형

결혼 말고 동거 은제 경학 직업 나이 인스타

2023년 4월 21일 13회

 

'결혼 말고 동거' 새로운 동거커플이 등장했어요. 두 사람은 새벽 5시부터 함께 샤워를 하는 화끈한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는데요. 동거남 도경학은 올해 나이 35세로, 직업은 카페와 도넛 F&B회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카페 3곳과 도넛 공장 1개를 운영하고 있다네요.

 

 

동거녀 이은제는 올해 나이 32세로 직업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요. 특이한 게 두 사람은 사귄 지도, 동거한 지도 1234일 됐다고 하네요. 만난 날 동거를 시작한 것. 동거 4년 차 장기 동거 커플이네요.

 

 

두 사람은 고등학교 때 친했던 친구가 스튜디오를 오픈해서 축하해 주러 갔다가 처음 만났대요. 은제에게 한눈에 반한 경학이 친구에게 소개팅을 요청했다고 하네요. 주선자들이랑 넷이 다 같이 은제 집으로 놀러 왔고, 나중엔 경학 빼고 친구들이 눈치껏 피해 줬대요. 그렇게 뜨밤을 보내고 사귀었다고.

 

 

무언가에 확 끌렸다기보다 그냥 이 사람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즐겁고 재밌어서 계속 같이 있고 싶었대요. 천천히 스며들었다고 하네요.

 

 

더 특별한 건 두 사람은 결혼이 아닌 비혼주의자 동거로 쭉 살고 싶대요. 경학은 처음부터 비혼주의자였고 사업을 하고나서부터는 자신의 인생은 일로만 가득 채워졌대요. 남들이 원하는 인생보다 나로서 인생을 사는 게 더 중요하다고. 은제 또한 현재 사는 것에 무척 만족한대요.

 

 

두 사람은 현재 일을 같이 하고 있어요. 경학이 브랜드 사장이고 은제는 메뉴 개발과 일을 하는 직원이라고. 공장 옆에 은제만의 쇼핑몰 사무실도 있더라고요. 함께 도넛을 만들기 위해 새벽 5시 반에 출근한대요.

 

 

그런데 아무래도 365일 붙어 있다 보니 자주 다투더라고요. 은제가 경학 사업을 도와주고 있는데 경학은 은제를 직원 부리듯이 하니까 갈등이 없어지지 않는 거 같아요. 은제는 도넛 개발도 같이 했으면 좋겠는데, 경학은 별로라고 다시 만들라고 하면 기분 나쁘죠. 은제는 쇼핑몰 사업에도 집중하지 못하고 도와주고 있는데..

 

 

이은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eze__eun/

 

도경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kyunghak/

 

결혼말고동거 카페 도넛

이름 : 웻커피

주소 위치 : 한남, 신사, 신촌, 광주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1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