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고딩엄빠3 이다교 정현석 직업 인스타

by 매일리뷰 2023. 4. 27.
728x90
반응형

고딩엄빠3 이다교 다교 정현석 직업 인스타

2023년 4월 26일 15회

 

 

 

'고딩엄빠3' 아내를 철통감시하는 남편과 만 19세에 아기 엄마가 된 이다교의 사연이 전해졌어요. 이다교는 학창 시절 왕따를 당하고 극심한 우울증으로 학교도 가지 못하는 등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알코올중독이었던 다교 아버지는 매일 술을 먹고 들어와 엄마를 폭행하고, 그런 엄마는 매일 이혼을 입에 달고 살았어요. 어느 곳에도 의지할 수 없었던 다교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도 했죠.

 

 

그러던 어느 날 만 19세 다교는 술집에서 지금의 남편 정현석과 합석을 하게 돼요. 그리고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 두 달 뒤 정현석은 엄마랑 사는 이다교 집에 들어와 함께 살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임신을 하게 된 이다교. 하지만 뱃속 아기가 곧 죽을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고 낳을지 말지를 고민하게 돼요. 하지만 정현석은 절대 지울 수 없다고 반대했죠. 결국 다른 병원을 방문한 이다교는 아기가 정상이라는 또 다른 진단을 받게 돼요. 병원 오진이었던 것. 그렇게 부모님 반대도 이겨내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한 다교. 하지만 또 다른 문제에 부딪혔어요. 임신 중에도 술에 대한 간절한 생각을 버리지 못했던 것.

 

 

 

그리고 스튜디오에 두 사람이 등장했어요. 현재 목포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아들 신우는 태어난 지 6개월 됐대요. 남편 정현석 직업은 자동차 정비사로, 고 3 때부터 일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상한 게 남편 정현석은 이다교가 밖에 나가는 걸 몹시 싫어하더라고요. 카페에 간다니까 시켜 먹으라며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말라고 하네요. 일하는 도중에도 아내에게 계속 전화해 나갔는지 안 나갔는지 감시하더라고요. 왜 못 나가게 하는지 물으니까 요새 묻지 마 범죄도 많이 일어나서 무섭대요.

 

 

무엇보다 아내가 밖에 나가서 무슨 짓을 할지 못 믿겠대요. 술을 워낙 좋아해서 주체하지 못할 정도로 마시기 때문. 10병이든 20병이든 자신이 기절할 때까지 끝을 본대요.

 

 

아내도 남편에게 불만이 많더라고요. 남편이 욕은 기본으로 하고 분노도 자제할 줄 모른대요. 술을 마시지 않고 얘기하면 대화가 안 통해서 술의 힘을 빌어 얘기하는 것도 있대요.

 

 

남편과 대화가 안 통하자 이다교는 새벽에 몰래 집을 나가기도 했어요. 그리고 홀로 벤치에서 술을 마시는 다교. 남편은 아이를 안고 그런 아내를 찾으러 나왔어요.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계속되는 폭언. 결국 다교는 체념한 듯 이혼하자고 말하네요. 정현석도 계속되는 싸움에 많이 지친 상태래요.

 

 

제작진 요청으로 정신과 상담을 받은 부부. 다교는 상담이 필요한 중증 우울증을 진단받았어요. 또한 알코올 의존 상태는 치료가 필요한 최고 수위인 상태. 어린 시절 알코올중독 아빠에게 받은 상처가 크게 남아 있더라고요.

 

 

상담을 받고 두 사람은 생각이 많아졌어요. 아들 신우에게 알코올중독이 대물림 될 수 있고, 욕도 그대로 배워서 하게 될 수 있다는 선생님의 조언 때문. 결국 다교는 금주를 선언했네요.

 

 

 

 

방송 이후 이다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어요. 남편은 절대 폭력적인 사람이 아니고 누구보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남편이라는 말도요. 방송에는 분명 자극적인 요소들이 있었지만, 이번 출연을 계기로 남편과 더 끈끈해지고 속마음을 알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대요.

 

 

고딩엄빠3 이다교 다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________txoxmxixe/

 

고딩엄빠3 정현석 현석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________jxxhxxsxx/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