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현미 나이 남자친구 연애

by 매일리뷰 2023. 4. 4.
728x90
반응형

현미 나이 남자친구 연애 남편

 

가수 현미가 85세 나이로 오늘 사망했어요. 서울 용산구 이촌동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에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고 하네요.

 

현미 프로필

본명 이름 : 김명선

나이 : 1938년생, 85세

고향 : 평안남도 강동군

학력 : 덕성여자대학교 가정학

가족 : 아들 둘 (이봉조와 사실혼 관계로 얻은 아들)

종교 : 개신교(그리스도의 교회)

 

 

현미는 전남편 이봉조와 여러 차례 작업하며 여러 곡을 히트시킨 바 있어요. 이봉조는 본처 노전숙 몰래 현미와 만나 동거를 했죠. 본처와 현미는 각각 아들을 임신할 때까지 서로의 존재를 몰랐다고 하네요. 현미 첫째 아들과 노전숙 셋째 자녀는 동갑이래요. 나중에 이를 알게 된 현미가 관계 정리를 요구하자 이봉조가 칼을 들고 쫓아오기도 했대요. 아무튼 현미는 이봉조에게 전처에게 돌아갈 것을 요구하고 이후 몇 년 간 왕래가 없었대요. 이후 이봉조는 본처와 합장했다고 하네요. 현미는 이봉조와 혼인신고를 한 적이 없고, 아들들은 이봉조 호적에 올라갈 수도 없었어요.

 

 

이봉조와 헤어진 현미는 홀로 두 아들을 키우기 위해 바쁘게 살았어요. 두 아들 미국 유학비를 벌기 위해 야간업소에서 목이 터져라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방송활동도 중단했던 현미는 이후 전두환 전 대통령 취임 기념 쇼에서 이봉조와 극적으로 화해했어요. 1985년에는 한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죠. 하지만 1987년 이봉조는 심장마비로 별세했고 현미는 이봉조와 음악적 연결고리도 완전히 끊어지게 돼요.

 

 

그런데 현미가 이봉조에게 헤어지자고 한 이유가 또 있더라고요. 이봉조가 현미가 아닌 20대 여가수 김추자와 일본 여행을 떠난 것. 아무튼 이후 두 사람은 헤어졌고 이봉조는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게 돼요. 사망 이후 현미는 이봉조에게 본처가 있다는 걸 알게 됐다고 하네요. 이봉조 본처는 남편의 자유분방한 삶을 어느 정도 용납하고 가정을 지켰을 거라고.

 

 

현미는 아이를 가졌을 때 이봉조에게 본처가 있다는 걸 알았지만, 이봉조가 이혼을 약속했기 때문에 아들을 출산했다고 해요. 실제 이혼서류(가짜)를 보여주기도 했대요. 이에 현미는 1967년 둘째 아이를 낳았고 7년간 부부생활을 더 유지했어요. 하지만 전남편 이봉조는 본처와 이혼하지 않았고, 현미와 결혼생활 동안 본처의 아이를 무려 두 명이나 더 출산했다고 하네요. 이봉조는 완벽한 두 집 살림을 했던 것.

 

 

더 대단한 건 본처는 현미와 이봉조의 관계를 알았지만 눈 감았을 거래요. 왜냐하면 당시 현미와 이봉조의 관계는 온 국민이 알고 있었기 때문. 아무튼 이후 현미는 이봉조와 헤어지고 5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돼요.

 

 

현미는 연예인 패밀리로 유명해요. 한상진 노사연은 조카, 이무송은 조카사위, 가수 원준희의 시어머니이죠.

 

 

현미는 2013년 7살 연하 남자친구와 연애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어요. 당시 남자친구와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밝혔죠. 하지만 재혼할 생각은 없다고 딱 잘라 말하기도 했어요. 2022년에는 띠동갑 연하와 8년째 연애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어요.

 

 

 

https://flannel.tistory.com/1351

 

가수 현미 나이 남편 이봉조 아들

가수 현미 나이 남편 본명 아들 2022년 10월 9일 317회 방송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가수 현미의 근황이 전해졌어요. 이날 현미는 유부남이었던 남편과의 결혼, 엄앵란과의 만남 등을 전해 눈길을

flannel.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