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한위 나이 아내 직업 프로필 아들 고향

by 매일리뷰 2023. 3. 7.
728x90
반응형

이한위 나이 아내 프로필 아들 고향

 

배우 이한위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할 예정이에요. 이한위는 무려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 소식을 전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죠. 장모와는 불과 3살 많다고 하네요. 한 번의 이혼 경험이 있는 이한위는 아내 최혜경과는 재혼이에요.

 

이한위 프로필

나이 : 1961년생, 63세

고향 : 광주광역시 북구

가족 : 아내 최혜경(나이 1980년생), 자녀 딸 둘 아들 하나

학력 : 조선대학교 공과대학,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데뷔 :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

종교 : 개신교

 

 

이한위는 아내와 나이 차이가 부담돼 결혼할 생각이 없었대요. 그래서 회유와 설득을 계속했다는데 아내는 한결같은 사랑을 줬대요. 아내는 만나다 보니 나이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남편의 책임감, 화려한 언변, 위트 있는 성격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대요.

 

아내 결혼 전 직업은 분장팀 막내였어요. 분장팀 막내와 배우로 처음 만난 셈. 대하드라마 '이순신'을 찍다 중도에 하차했는데, 종영 후 아내가 먼저 블로그로 맛있는 걸 사달라며 연락을 했대요. 그렇게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하네요.

 

 

이한위는 아들과 무려 50살 나이 차이가 난대요. 결혼 전부터 아이 셋을 계획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자신이 먼저 떠날 것을 염려했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부부가 정말 재밌게 살더라고요. 아내가 애교가 엄청 많은데 그런 아내가 부담스럽다는 이한위ㅋㅋㅋ 둘이 대화하는데 웃음이 끊이지 않더라고요ㅋㅋㅋ

 

 

이한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wi.le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