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오미연 나이 남편 성국현 결혼 아들

by 매일리뷰 2023. 3. 7.
728x90
반응형

오미연 나이 남편 학력

 

오미연 프로필

나이 : 1953년생, 71세

고향 : 경북 대구

학력 : 배화여자고등학교

가족 : 남편 성국현, 동생, 아들 둘 딸 하나

데뷔 : 1973년 MBC 6기 공채 탤런트

 

 

오미연 둘째 아들은 광고 사진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큰 아들과 막내딸은 결혼해서 외국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어요. 오미연이 탤런트라 시댁에서 결혼 반대가 심했었다고 하네요.

 

 

오미연에게는 아픈 기억도 있는데, 임신 4개월 차에 큰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음주운전 차가 중앙선을 넘어와 자신의 차와 부딪혔다고 하네요. 오른손 빼고는 성한 곳이 없었대요.

 

 

하지만 임신 중이라 특별한 약을 쓸 수가 없었대요. 수술하려면 아이를 지워야 했는데 오미연은 다 거부하고 자연적으로 낫는 걸 선택했대요. 그래서 회복이 오래 걸릴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결국 막내딸을 7개월 만에 조산했어요. 뇌수종이 와서 머리가 커지고 자라는 내내 허약했대요. 남편과 결혼 후에는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사실 오미연과 가족들 또한 병치레가 잦은 딸을 위해 캐나다로 넘어가 10년간 살았었다고 해요. 딸은 그 생활이 편해서 이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오미연은 현재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어요. 건강 음식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대요. 누군가에게 가르쳐줄 수 있는 나이가 돼서 유익한 방송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시작하게 됐대요. 친동생이 촬영하고 편집까지 한다고 하네요.

 

 

 

오미연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5tlHwbUnxart0QV_kFI7lA

 

오미연의야매주부

안녕하세요 배우 오미연입니다. 야매주부 동영상들 재밌게 보시고 자주 놀러 오세요~ 다양한 생활정보들 알려드립니다. 쇼핑 세일 정보, 생활건강 등등 함께 알아갑시다 :) (소상공인 돕기! 좋은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