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빅뱅 대성 나이 건물 논란

by 매일리뷰 2023. 3. 6.
728x90
반응형

빅뱅 대성 나이 건물 논란

 

빅뱅 대성이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어요. 예전엔 고정 예능에 많이 출연했는데, 오랜만에 방송 출연인 것 같네요.

 

대성 프로필

이름 본명 : 강대성

나이 : 1989년생, 35세

고향 : 서울

키 : 173cm

가족 : 부모님, 누나(직업 군인)

학력 : 경희대학교 중퇴

종교 : 개신교

군대 : 육군 병장 제대

소속사 : 무소속

인스타 : 없음

 

 

대성은 2011년 교통사고로 논란이 된 바 있어요. 당시 대성은 도로에 쓰러진 오토바이 운전자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입건됐는데요. 하지만 대성 차에 치이기 전 살아있었다는 증거가 없다며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어요.

 

 

더 큰 논란은 2019년 발생했어요. 대성이 소유한 강남에 위치한 건물에서 불법 성매매, 유흥업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의혹을 받은 것. 이후 대성은 해당 건물을 400억 매물로 내놓았어요. 해당 건물은 한 달에 임대료 9500만 원의 수익을 올렸다는데, 이 때문에 2년도 안 되는 기간에 19억을 벌었다고 하네요.

 

 

문제가 된 건 이 건물에 일반음식점, 사무소, 사진관 등으로 위장 신고를 한 채 불법 유흥업소를 운영해 주변 건물보다 높은 임대료를 취했기 때문이에요. 성매매, 마약 의혹까지 불거졌죠.

 

 

1층부터 4층까지를 제외하고 나머지 층은 무허가 불법 유흥업소를 운영한 것인데, 일부 층은 낮에 엘리베이터 버튼도 작동하지 않았다고 해요. 엘리베이터 바로 앞까지 셔터가 내려와 있어 접근이 어려운 수상한 구조였대요.

 

 

대성은 자신의 건물에서 불법 영업이 일어난 것에 대해 몰랐다고 부인했어요. 불법 행위가 확인된 업소에 대해 즉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죠. 하지만 건물주가 이를 몰랐을리 없었을 거라며 다들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어요.

 

 

이후 경찰 조사 결과 대성은 무혐의 처분을 받았어요. 방조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증거자료가 발견되지 않아 무혐의 처리 됐죠. 불법 유흥업소는 수사가 진행되면서 폐업, 철거됐어요. 건물은 여러 논란을 겪으며 임대, 매각이 어려워지게 됐죠.

 

 

대성 유튜브

https://www.youtube.com/@Dsplay27/featured

 

D’splay

화악산 호랑이 조교의 놀이방 Mt. Hwaak Army Assistant's Playground 비즈니스 메일 dsplay777@gmail.com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