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정주리 집 몇평 아파트 집 이사 dmc 디에트르 한강

by 매일리뷰 2023. 3. 2.
728x90
반응형

정주리 집 몇평 아파트 집 이사 dmc 디에트르 한강


 

 

 

 

 

개그우먼 정주리가 유튜브를 통해 청약 아파트 입주 완료 영상을 업로드했어요. 정주리가 이사한 아파트 이름은 'dmc 디에트르 한강'으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난번 청약 당첨 영상이 조회수 대박을 쳐서 이 아파트를 지은 대방건설 모델이 됐다고 하네요. 메인 모델은 한효주이지만 정주리는 잔잔한 광고모델을 맡았대요. ㅎㅎㅎ

 

 

단지 내에 경로당도 있고 처음 정주리의 마음을 사로잡은 수변공원도 있어요. 아이들이 수변 공원을 무척이나 좋아하더라고요. 밤에 보면 특히 더 예쁘다고 하네요. 놀이터도 되게 잘 되어 있네요. 대방건설은 2021년 시공 능력 평가 조경 분야 2위, 2022년도에는 8위를 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단지 내 분위기가 너무 좋긴 하네요. 아들 넷에 힘 쭉 빠진 정주리ㅎㅎㅎ

 

 

커뮤니티 센터도 소개하는 정주리. 진짜 모델 같네요ㅋㅋㅋ 단지 내에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헬스장, 도서관, 키즈룸, 북카페까지 있다고 하니 어디 안 가도 편하게 생활 가능하겠어요.

 

 

입주는 했지만 아직 가구들은 다 안 들어왔대요. 아이들은 학교랑 더 가까워져서 좋다네요.

 

 

안방 맞은 편은 아이들 놀이방. 옷방은 시스템장을 짰다고 해요. 두 아들 방은 2층 침대, 책상, 책장이 들어올 예정.

 

 

안방에도 침대가 아직 안 들어온 상황. 안방 베란다 야경뷰가 정말 예쁘네요. 뭔가 시스템도 첨단 느낌.

 

 

 

정주리는 로얄층에 청약 당첨됐어요. 전 집과 똑같은 43평으로 다자녀 청약으로 됐다고 하네요. 다자녀 신청 조건은 3명 이상의 자녀로, 셋째 도하 때 신청했대요. 점수가 무려 80점이었다고.

 

 

주변에서는 왜 강남쪽에 안 썼냐고 했다는데, 정주리는 돈이 안 됐다고 시원하게 답하네요.

 

 

https://flannel.tistory.com/223

 

정주리 나이 학력 남편 직업

정주리 남편 집 나이 인스타 등 프로필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연예계 다둥이 엄마 정주리가 출연했어요! 정주리는 아들 셋에 현재 넷째를 임신 중이에요. 이 시대에 정말 대단하십니다! 넷

flannel.tistory.com

 

정주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ry_jun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