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이승연 나이 남편 직업 딸

by 매일리뷰 2023. 3. 1.
728x90
반응형

이승연 나이 남편 딸

 

배우 이승연이 '신랑수업'에 출연 예정이에요. 이승연은 서하준과 유기견 봉사를 하며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승연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승연 프로필

나이 : 1968년, 54세

고향 : 서울

키 : 170cm

가족 : 부모, 남동생, 남편 김문철(1970년생), 딸 김아람(2009년생)

학력 :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종교 : 불교

데뷔 : 1992년 제36회 미스코리아 미

배우 전 직업 :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이승연은 지금의 남편과 2007년 40세 나이에 결혼에 골인했어요. 이후 2009년 딸을 출산했죠. 하지만 이전 이승연은 김민종과 6년 동안 오랜 연애를 했어요. 당시에는 파격적인 공개연애와 김민종이 4살 어린 연하로 큰 화제를 모았죠. 하지만 열애하는 동안 이승연은 운전면허 부정발급사건 등으로 끊임없이 구설에 올랐어요. 이후 주말드라마 '사랑하세요'에서 연인 김민종과 호흡을 맞췄는데, 김민종이 캐스팅에 엄청 신경 썼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후 두 살 연하 남편과 결혼에 골인한 이승연. 처음 남편은 이승연이 연자 연예인이라 싫었대요. 하지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봐줬고, 지금은 너무 존경한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재미교포 패션사업가예요.

 

 

남편 어머님은 무용 선생님으로 어머니 권유로 발레를 시작해 남편의 전공도 발레래요. 고등학교 2학년 때 미국으로 갔다고 하네요. 

 

 

이승연은 위안부 누드 사건을 비롯해 프로포폴 투약으로 큰 사회적 논란이 있었어요. 이후 이승연은 한 방송에 출연해 당시 자신이 너무 달렸기에 몸과 마음이 많이 아팠다며 뒤늦은 후회를 했죠. 스스로 홀대한 벌은 받는구나 생각했대요.

 

 

그런데 딸 너무 귀엽네요!

 

 

이승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Yara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